마블 페이즈 5의 시작, '앤트맨과 와스프 : 퀀텀매니아' 예고편 공개
마블 페이즈 5의 시작, '앤트맨과 와스프 : 퀀텀매니아' 예고편 공개
  • 황정민 인턴기자
  • 승인 2022.10.25 2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앤트맨과 와스프 : 퀀텀매니아' 포스터
영화 '앤트맨과 와스프 : 퀀텀매니아' 포스터

현재 11월 개봉을 앞두고 있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페이즈 4의 마지막 영화 <블랙 팬서 : 와칸다 포에버>에 이어 내년 2월 개봉 예정인 <앤트맨과 와스프 : 퀀텀매니아>의 포스터와 예고편이 첫 공개됐다.

영화 <앤트맨과 와스프 : 퀀텀매니아>는 앤트맨이라는 히어로의 본분을 다하며 살아가는 스콧 랭이 딸 캐시가 발명한 가젯으로 인해 양자 영역의 세계로 들어가게 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는 마블 유니버스에서 계속 다루었던 양자 영역이 더욱 확장되어 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전작이었던 <앤트맨과 와스프>, <앤트맨>에 비해 상당히 어둡고 무거운 분위기가 주를 이룰 것으로 보인다.

<앤트맨과 와스프 : 퀀텀매니아>는 앤트맨인 스콧 랭을 연기했던 폴 러드를 포함해 와스프인 호프 밴 다인 역의 에반젤린 릴리, 행크 핌 박사를 맡았던 마이클 더글러스, 재닛 밴 다인을 연기한 미셸 파이퍼 등 반가운 얼굴들이 다시 등장할 예정이며 새로운 캐시 랭 역으로 배우 캐스린 뉴턴, 과학자이자 Q왕국의 왕인 크라일라 역의 빌 머레이, 드라마 <로키>에서 처음 얼굴을 드러낸 캉 역의 조나단 메이저스 등 이른바 역대급 조합으로 인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현재 마블을 통해 공개된 <앤트맨과 와스프 : 퀀텀매니아>의 티저 예고편은 앤트맨 특유의 유쾌한 분위기로 시작되지만 그의 딸 캐시가 만든 발명품으로 인해 스콧과 호프 가족이 새로운 양자 영역의 세계로 빨려 들어가면서 본격적인 이야기가 시작된다. 그곳에서 그들은 우주 너머의 또 다른 세계와 이후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새로운 빌런으로 작용할 정복자 캉과 만나게 되면서 궁금증을 모으는데 특히 해당 영화는 2025년 개봉 예정인 어벤져스 시리즈의 5번째 작품 <어벤져스 : 캉 다이너스티>와 직접적으로 연결된다는 점에서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또한 <앤트맨과 와스프 : 퀀텀매니아>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페이즈 5를 여는 첫 번째 작품으로 이후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3>, <더 마블스>, <로키 시즌 2>, <아이언 하트> 등 다양한 작품들을 통해 페이즈 4보다 훨씬 다채로운 세계관과 이야기를 풀어나갈 예정이다. 현재 예고편을 감상한 이들 역시 '어떤 스케일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무조건 극장 가서 봐야 한다', '양자 영역 비주얼이 미쳤다' 등 다양한 의견을 게시하며 영화에 대한 설렘을 드러냈다. 

영화 <앤트맨과 와스프 : 퀀텀매니아>의 개봉일은 북미 기준 2023년 2월 17일, 국내에서도 2월에 개봉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