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 연애예능 '핱시' 돌아온다... '하트시그널4' 출연자 모집 예고
레전드 연애예능 '핱시' 돌아온다... '하트시그널4' 출연자 모집 예고
  • 곽호연 인턴기자
  • 승인 2022.10.30 0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트시그널4
하트시그널4

원조 연애 리얼리티 맛집 '하트시그널'이 돌아온다.

지난 28일, 하트시그널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 '하트시그널 라비티비'를 통해 "[하트시그널4 입주자 모집] 핱시4 겨울을 함께할 네번째 연인들을 찾습니다" 영상을 게재했다.

'하트시그널'은 종합편성채널 '채널A'에서 방영하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시그널 하우스에 입주하게 된 청춘 남녀들이 서로 '썸'을 타고, 연예인 예측단이 이들의 심리를 추리한다.

영상 속에는 '특별한 사람을 만나는 곳', '시그널 하우스', '같이 살아요', '넓은 도시를 채워줄 따뜻한 시그널'이라는 문구를 통해 설렘 가득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마지막에는 '네 번째 연인들을 찾습니다'라는 메시지로 새로운 인연, 새로운 사랑을 찾고 싶어하는 이들의 마음을 자극한다.

'하트시그널4' 입주 신청은 공식 양식에 따라 작성한 입주 신청서를 보내면 된다. 정확한 내용은 하트시그널·채널A 공식 인스타그램/페이스북/유튜브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난 2017년 6월, 시즌1을 시작으로 한 '하트시그널'은 특유의 감성적인 배경음악과 '대리설렘'을 유도하는 몰입도 높은 장면들이 더해져 매시즌 큰 사랑을 받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