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아이들 신곡 'Nxde' 뮤직비디오 9천만 뷰 달성... 1억 뷰 달성 코앞
(여자) 아이들 신곡 'Nxde' 뮤직비디오 9천만 뷰 달성... 1억 뷰 달성 코앞
  • 심승민 인턴기자
  • 승인 2022.11.01 2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 큐브 엔터테인먼트
출처 = 큐브 엔터테인먼트

(여자) 아이들이 최근 발매한 신곡 'Nxde'의 뮤직비디오가 9천만 뷰를 달성했다. 지난 17일 뮤직비디오를 첫 공개한 이후 약 2주 만에 달성한 수치인 셈이다. 

(여자) 아이들은 신곡 공개 후 2주가 지난 시점인 현재까지도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서는 뮤직비디오 인기부문 1위를 달성했으며, 멜론과 지니 등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도 1위를 석권 중이다. 아이들은 신곡 공개 직후에도 아이튠즈 톱 앨범 부문에서 40개 지역 1위를 차지했으며, 67만 8,000장의 초동 판매량을 기록해 전작 '아이 네버 다이' (17만 6,000장)를 훌쩍 뛰어넘은 커리어 하이를 달성한 바 있다. 이로써 (여자) 아이들은 국내의 대표적인 음원 차트에서 동시에 1위를 하는 곡을 뜻하는 '퍼펙트 올킬'을 한 해에만 두 곡(TOMBOY, Nxde)이나 기록한 그룹이 되었다. 

(여자) 아이들의 신곡 'Nxde'는 내가 사랑하는 나의 본 모습이라는 주제로, ‘나’는 내가 아닌 다른 누군가가 원하는 모습이 아닌 그냥 ‘나’ 본연의 모습으로 존재해야 마땅하며 내가 원하지 않는 겉치레는 벗어던지고 꾸밈없는 본모습을 보여주겠다는 당찬 각오를 담은 곡이다.

성공적인 컴백을 한 (여자) 아이들은 최근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하여 뛰어난 예능감을 보여주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꾸준한 활약을 이어갈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