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던' 버전 콘셉트 포토 공개...청초한 비주얼
하이라이트, '던' 버전 콘셉트 포토 공개...청초한 비주얼
  • 한혜인 인턴기자
  • 승인 2022.11.03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라운드어스 제공
어라운드어스 제공

[스타인뉴스 한혜인 인턴기자] 그룹 하이라이트(Highlight)가 영화 같은 콘셉트로 돌아온다.

하이라이트(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는 1일과 2일 0시에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재 미니앨범 ‘AFTER SUNSET’(애프터 선셋)의 세 번째‘DAWN’(던)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하이라이트는 새벽빛을 받아 청초한 비주얼을 보여줬다. 청재킷 스타일링으로 싱그럽고도 시크한 분위기를 보여주면서 하이라이트만의 새벽빛을 그려냈다.

 

<br>
<br>

 

 

 

 

 

 

 

 

 

 

 

 

 

 

 

1일에 공개된 개인컷 하단에는 ‘애프터 선셋’에 수록된 신곡들의 가사를 영어로 적어냈다. “I don’t miss you now”, “I am full of you”, “Just I wonder how you are”, “I remember you like a fool”, “Please hurry up and hold my hand”, “I’m alone without you” 등의 메시지가 앨범의 내용을 예고했다.

미니 4집 ‘애프터 선셋’에는 타이틀곡 ‘Alone’(얼론)을 비롯해 총 5곡이 담겼다. 앞서 팬콘을 통해 ‘Alone’ 음원을 짧게 들려주는 스포와 가사의 메시지도 공개되면서 신곡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또한 앨범 발매 전에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하이라이트의 미니 4집은 오는 7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