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첫 번재 싱글 ‘OMG’ 1월 2일 발매한다… 12월 9일 겨울 수록곡 선공개
뉴진스, 첫 번재 싱글 ‘OMG’ 1월 2일 발매한다… 12월 9일 겨울 수록곡 선공개
  • 김시언 인턴기자
  • 승인 2022.11.10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도어의 신인 그룹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가 2023년 1월 새로운 앨범을 가지고 찾아온다.

소속사는 10일 전용 팬 소통 앱인 포닝과 SNS를 통해 뉴진스가 내년 1월 2일 새 싱글 앨범 [OMG]를 발매한다고 공지했다.

[OMG]는 데뷔 앨범 [New Jeans] 제작 당시 함께 구상한 타이틀곡 및 ‘버니즈’(공식 팬클럽)와 함께 맞는 첫 겨울을 위해 뉴진스가 특별히 준비한 겨울 수록곡으로 구성된다.

뉴진스는 앨범 발매에 앞서 내달 19일 수록곡을 선공개할 예정이다.

어도어의 민희진 대표이사 겸 총괄 프로듀서는 "데뷔 앨범이 뉴진스의 여름을 보여 주었다면, 이번 싱글 앨범은 뉴진스의 겨울을 보여 주는 앨범이 될 것"이라고 전해 뉴진스의 새로운 모습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뉴진스는 지난 8월 발매한 데뷔 앨범 [New Jeans]로 국내는 물론이고 해외 음악시장에서도 주목받었다. 이들은 멜론에서 데뷔곡 ‘Attention’과 ‘Hype boy’로 ‘TOP 100’ 1, 2위를 차지한 최초의 걸그룹이 됐으며, K-POP 그룹 최초로 데뷔곡이 스포티파이 ‘위클리 톱 송 미국’에 차트인하는 등 다양한 기록을 달성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