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이창섭과 ‘워크맨’, ‘네고왕’ 고동완 PD의 만남…유튜브 예능 ‘전과자’ 1화 공개
비투비 이창섭과 ‘워크맨’, ‘네고왕’ 고동완 PD의 만남…유튜브 예능 ‘전과자’ 1화 공개
  • 한혜인 인턴기자
  • 승인 2022.11.12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한혜인 인턴기자] 예능 ‘전과자 : 매일 전과하는 남자’의 첫 회가 공개되었다.

제작사 ‘ootb’는 ‘네고왕’, ‘워크맨’ 등을 성공시킨 고동완 PD의 제작진과 함께 지난 1월 새로 생겨났다. 해당 제작사의 유튜브 채널 ‘ootb STUDIO’에서 예능 ‘전과자’가 업로드된다. ootb는 out of the box라는 기존의 틀을 깨는이라는 의미를 빌려 뻔하지 않은 새롭고 도전적인 콘텐츠로 유튜브에서 돌풍을 만들어가겠다는 포부가 담겨있다.

단독 MC로 그룹 비투비의 이창섭이 발탁됐다. 특유의 발랄함과 엉뚱함으로 비글돌(비글+아이돌)다운 예능감을 뽐낼 예정이다. 각 학과의 잠바를 입고 캠퍼스를 누비며 훈훈한 선배, 친근한 동기 같은 매력을 보여주면서 학생들과 대학 생활을 함께한다.

1화에서는 동국대 경찰행정학과로 전과를 했다. 등교를 하는 모습부터 학과 사무실에 찾아가 1일 치 등록금을 내고 학과 교수님을 만나 수강할 수업의 제목과 강의실을 전달받는다. 학생들과 인터뷰를 하고 물어보면서 건물과 강의를 찾아가고 이론과 실기 수업을 듣는 부분까지 담겼다.

‘전과자’ 전국 방방곡곡 대학의 학과의 전화하여 학교와 학과를 체험하는 리얼 버라이어티 예능이다. 다양한 정보를 전달하고 다시 활기를 찾은 캠퍼스의 설렘과 최근 대학생들의 새로운 대학 문화 트렌드도 소개하며 10대에게는 유익함, 20대에게는 공감, 30대 이상에게는 추억을 선사한다.

한편, 전과자는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ootb STUDIO’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