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 스릴러 영화 '서치' 속편 '미씽' 예고편 공개
테크 스릴러 영화 '서치' 속편 '미씽' 예고편 공개
  • 황정민 인턴기자
  • 승인 2022.11.18 2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을 이용해 실종된 엄마를 찾으려는 딸의 이야기
출처 = 영화 'Missing' 공식 트레일러
출처 = 영화 'Missing' 공식 트레일러

2018년 개봉해 새로운 편집 스타일과 남다른 몰입감을 자랑하며 놀라운 평가를 기록했던 영화 <서치>의 속편인 <Missing>의 공식 예고편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화 <Missing>은 딸이 콜롬비아로 휴가를 떠난 엄마가 실종되었음을 알아채고 그녀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전작인 <서치>가 사라진 딸을 찾으려는 아빠의 이야기를 담았다면 이번 작품에서는 반대로 관계가 역전되어 부모를 찾으려는 자식의 스토리를 선보이며 더욱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Missing>의 주인공 역할은 <유포리아>, <노예 12년>,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을 통해 각광을 드러냈던 스톰 리드가 맡았다. 또한 그녀를 도와 수사를 진행하는 FBI 요원으로는 최근 <공조2 : 인터내셔날>로 국내 관객에게 다시 한번 눈도장을 찍은 배우 다니엘 헤니가 연기하며 극의 긴장감을 더욱 높일 예정이다. 해당 작품은 <서치>, <런>의 편집자로 활약했던 닉 존슨과 윌 메릭 감독의 첫 감독 데뷔작으로 전작인 <서치>를 제작한 아니시 샤건티 역시 영화의 프로듀서로 참여하며 작품 완성도에 힘을 보탤 것으로 보인다.

해당 작품의 제작사인 소니 픽처스는 당일 공식 SNS를 통해 영화의 첫 예고편을 공개했는데 영상은 화목한 관계로 보이는 엄마의 딸의 영상통화와 그녀가 휴가를 떠난 사이 집에서 광란의 파티를 벌이는 딸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그러나 도착 예정일이 지나도 집으로 돌아오지 않는 엄마와 결국 실종 신고까지 마친 후 온라인을 동원해 그녀의 행적을 뒤쫓는 딸, 그 과정에서 드러나는 놀라운 비밀까지 더해지면서 테크 스릴러만이 선사하는 극강의 몰입감과 긴장감을 전하고 있다. 

<Missing> 역시 <서치>와 동일한 연출 스타일을 고수하는데 실제로 <서치>는 컴퓨터, 핸드폰, TV 등 오직 전자기기 스크린을 활용해 스토리텔링을 전개하며 관객에게 참신하면서도 현대 정서를 반영하는 영화라는 평가를 받았고 국내에서도 개봉 첫 주는 미미한 성적을 보였으나 이후 입소문을 타고 개봉 3주 만에 200만 관객을 돌파하는 흥행 성적을 기록하며 놀라운 쾌거를 이루었다. 특히 <서치>의 월드 박스오피스 수입 절반가량은 한국에서 거뒀기 때문에 이의 속편인 <Missing> 역시 좋은 기록을 세울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영화 <Missing>의 공식 개봉일은 북미 기준 2023년 1월 20일이며 국내 개봉일은 미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