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뮤지컬배우 김준수가 팬들과의 따뜻한 크리스마 콘서트를 예고했다.
김준수가 오는 12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코엑스 Hall D에서 연말 콘서트 ‘2022 XIA Ballad&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8’를 개최한다.
앞서 소속사는 공식 SNS를 통해 메인 포스터를 공개, 팬들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치열한 경쟁이 예상되는 티켓 일반예매는 21일 오후 8시 온라인 예매사이트 티켓링크를 통해 시작된다.
김준수는 올 한해 뮤지컬 ‘엑스칼리버’, ‘데스노트’, ‘엘리자벳’,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등 다양한 작품으로 관객들을 만나온 만큼 뮤지컬배우로서 사랑받은 그의 모습을 총망라할 전망이다.
지난 2012년 처음 선보인 김준수의 발라드&뮤지컬 콘서트는 매년 진화하는 특별한 무대 구성은 물론, 풀 오케스트라와 김준수가 올 라이브로 빚어낸 하모니의 향연이라는 찬사 속에 지난 10년간 꾸준히 이어졌다. 한 해 동안 사랑받은 김준수의 발라드, OST, 뮤지컬 넘버를 오케스트라와 함께 모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김준수는 지난 17일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막을 올린 뮤지컬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의 ‘토니’역으로 열연하며 관객들을 만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인뉴스 출처와 URL 삽입시 저작권 프리(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