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믹스, 겨울 시즌 송 ‘Funky Glitter Christmas’ 뮤비 선공개한다
엔믹스, 겨울 시즌 송 ‘Funky Glitter Christmas’ 뮤비 선공개한다
  • 김시언 인턴기자
  • 승인 2022.11.23 1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걸그룹 엔믹스(NMIXX)가 23일 0시 신곡 ‘Funky Glitter Christmas’(펑키 글리터 크리스마스)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다.

엔믹스는 오는 23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Funky Glitter Christmas’ 발매에 앞서 20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뮤비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해당 콘텐츠는 공개 이틀 만에 유튜브 조회 수 100만 회를 돌파하며 엔믹스의 첫 겨울 시즌 송을 향한 국내외 팬들의 열렬한 반응을 입증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뜨거운 전 세계 팬심에 힘입어 23일 0시 신곡 뮤비 선공개 일정을 확정했다.

‘Funky Glitter Christmas’ 뮤비 티저에는 즐거운 파티를 즐기는 릴리, 해원, 설윤, 지니, 배이, 지우, 규진 일곱 멤버의 밝은 미소가 담뿍 담겼다. 흥겨운 멜로디 위 7인 7색 드레스를 들고 춤을 추는 모습은 이목을 사로잡았다. 보기만 해도 행복해지는 연말 분위기가 돋보이는 뮤비 풀버전에도 관심이 모인다.

노래는 뮤지컬적 내레이션, 재즈풍 프리코러스 등 다채로운 구성이 특징이다. 기존 캐럴의 멜로디를 섞어 듣는 재미를 더욱 높였다. 특히 정규 앨범들 사이 새롭고 자연스러운 매력을 보여주는 스페셜 앨범 ‘Intermixxion Single’(인터믹션 싱글)의 첫 번째 작품으로 엔써(팬덤명)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는 듯한 기쁨을 전한다.

NMIXX는 23일 0시 신곡 ‘Funky Glitter Christmas’ 뮤비를 선공개하고 같은 날 오후 6시 음원을 정식 발매한다. 29일에는 ‘2022 마마 어워즈’(2022 MAMA AWARDS)에 출연해 존재감을 빛낼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