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 Volume 3, 티저 예고편 공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 Volume 3, 티저 예고편 공개
  • 김상훈 인턴기자
  • 승인 2022.12.06 0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 Volume 3' 공식 포스터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 Volume 3' 공식 포스터

 미국 시각으로 2023년 5월 5일 개봉이 확정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 Volume 3’(이하 가오갤3)의 티저 예고편이 공개돼 많은 팬의 관심을 받고 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는 특유의 B급 코미디와 우주를 배경으로 하며 많은 마니아층을 형성한 마블 시내마틱 유니버스의 영화다. 특유의 B급 코미디는 시리즈의 감독인 제임스 건의 영향이 컸다. 하지만 제임스 건 감독이 아동을 관련으로 한 성적인 농담으로 인해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서 퇴출당하면서 가오갤3의 제작은 무기한 연기되었다. 가오갤3는 2018년부터 제작에 들어갔으나 제임스 건 감독의 퇴출로 중단되었고 이후 2019년 제임스 건 감독이 다시 복귀하며 제작이 시작되었다. 이처럼 우여곡절이 많은 영화이지만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한 축을 담당하고 있을 만큼 많은 팬을 가지고 있는 시리즈이다. 이는 현재 위기에 빠져있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구원투수가 될 전망이다.

 2023년 5월 개봉을 앞둔 가오갤3는 역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 중 가장 어두운 영화가 될 것이라고 제임스 건 감독은 인터뷰했다. 해당 영화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는 마무리하는 영화이기 때문에 다소 어두운 분위기로 전개될 전망이다. 가오갤3보다 먼저 개봉할 예정인 ‘엔트맨과 와스프 : 퀀텀메니아’ 역시 어두운 분위기의 예고편을 공개했기 때문에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페이즈 5는 어두운 분위기로 전개될 가능성이 큰 상황이다. 특히 로켓이라는 캐릭터의 마지막이 될 영화라는 루머가 나타나고 있으므로 많은 팬은 더욱 관심을 두고 있다,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페이즈 5의 두 번째 영화가 될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 Volume 3은 미국 시각으로 5월 5일 개봉할 예정이며 우리나라 개봉일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