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시티 드림, 스페셜한 윈터송 탄생?...H.O.T '캔디' 리메이크
엔시티 드림, 스페셜한 윈터송 탄생?...H.O.T '캔디' 리메이크
  • 신수연 인턴기자
  • 승인 2022.12.07 2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CT DREAM 겨울 스페셜 미니앨범 'Candy'는 12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타이틀 곡 'Candy'를 포함한 다양한 장르의 곡들이 총 6곡이 수록되어 NCT DREAM만의 따뜻한 겨울 감성을 만날 수 있다. 음반은12월 19일 발매되며,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에스엠 엔터테인먼트
에스엠 엔터테인먼트

 

이번 타이틀 곡 'Candy'는 엔시티 드림의 선배인 H.O.T.가 1996년 발표한 정규 1집 수록곡 'Candy'를 다시 엔시티 드림만의 색깔로 재해석, 원곡의 경쾌한 멜로디에의 청량하고 힙한 매력을 더한 편곡이 듣는 재미를 배가시킨다.

이에 NCT DREAM 버전의 'Candy'는 그때 그 시절 향수를 기억하는 이들뿐만 아니라 처음 접하는 음악들로 대중들과 팬들을 놀래킬 예정이다.

또한 2일에 NCT DREAM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개된 단체 티저 이미지는 겨울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공간을 배경으로, 컬러풀한 의상과 장갑, 모자 등 H.O.T.의 'Candy' 무대 의상을 연상케 하는 멤버들의 귀엽고 사랑스런 모습들이 담겨 있어 화제를 모았다.

SM엔터테인먼트는K팝 산업의 저변 확대를 위한 '리마스터링 프로젝트'를 진행하여 직접 프로듀싱한 레전드 아티스트들의 뮤직비디오 및 음원을 디지털 플랫폼에 선보이고 있다. 리마스터링 프로젝트는 지난 에스파의 ‘드림컴투르’에 이어서 두번째 주자로 엔시티 드림이 재해석한 캔디는 어떤 모습일지 대중들의 많은 기대와 관심을 받고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