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X에스파, 캐롤 ‘Beautiful Christmas’로 올 겨울 K-POP 접수한다
레드벨벳X에스파, 캐롤 ‘Beautiful Christmas’로 올 겨울 K-POP 접수한다
  • 김시언 인턴기자
  • 승인 2022.12.15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 선후배 걸그룹 레드벨벳(Red Velvet)과 에스파(aespa)가 캐럴송 'Beautiful Christmas'으로 입을 맞췄다.

'2022 Winter SMTOWN : SMCU PALACE(2022 윈터 에스엠타운 : SMCU 팰리스)'의 타이틀곡이자 선공개곡인 'Beautiful Christmas'가 14일 오후 6시 발매됐다.

SM 소속 아티스트들이 뭉쳐 발매하는 SM타운 겨울 앨범은 K팝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아왔다. 지난해 10년 만에 돌아온 SM 겨울 음반은 올해에도 반가운 귀환을 알리며 전 세계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아티스트들의 이색 조합을 예고했다.

특히 타이틀곡 'Beautiful Christmas'에는 레드벨벳(웬디, 아이린, 슬기, 조이, 예리)과 에스파(카리나, 윈터, 지젤, 닝닝) 아홉 멤버의 만남으로 발매 소식만으로도 화제를 모았다.

함께 부른 'Beautiful Christmas'는 리드미컬한 베이스와 피아노 연주를 중심으로 경쾌한 스윙 리듬이 돋보이는 캐럴 댄스곡이다. 신나는 파티 분위기에 멤버들의 상큼한 보컬이 더해져 설렘을 키웠다.

개성 강한 음악을 선보여왔던 두 팀 멤버들의 목소리는 자연스럽게 어우러졌다. 밝고 포근한 분위기에 편안하게 들을 수 있는 캐럴 'Beautiful Christmas'의 탄생은 많은 팬의 큰 호응을 받는 중이다.

"Beautiful Christmas 우리 함께 하는 오늘이 The best time of the yea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