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소년, 오늘(20일) 'Snow Prince' 발매
미래소년, 오늘(20일) 'Snow Prince' 발매
  • 이지원 인턴기자
  • 승인 2022.12.20 2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DSP미디어
사진 제공 = DSP미디어
사진 제공 = DSP미디어
사진 제공 = DSP미디어

그룹 미래소년(이준혁, 리안, 유도현, 카엘, 손동표, 박시영, 장유빈)이 겨울 감성을 담은 신곡을 발표한다.

20일 소속사 DSP미디어에 따르면 미래소년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싱글 'Snow Prince'를 발매한다.

이번 싱글은 미니 4집 'Ourturn' 이후 3개월 만에 미래소년의 이름으로 발매되는 신보다.

'Snow Prince'는 2세대 대표 그룹 SS501의 히트곡을 미래소년만의 Z세대 감성으로 재해석한 곡이다. 겨울을 상징하는 차임벨로 연말 분위기를 더했고, 따스한 톤의 피아노와 현악기 등을 전면에 내세워 멤버들의 부드러운 목소리를 한층 돋보이게 했다.

멤버 카엘은 랩 메이킹에 참여해 원곡과는 또 다른 미래소년만의 색을 입혔다.

미래소년은 올 한 해 아낌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 준 팬들을 위해 이번 스페셜 싱글을 준비한 것으로 알려져 훈훈함을 자아낸다. 이들은 해외 프로모션 중에도 틈틈이 곡을 녹음하고, 티저 이미지와 뮤직비디오를 촬영하는 등 팬들에게 완성도 높은 결과물을 내놓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는 후문.

올해 두 장의 미니앨범을 발표한 미래소년은 '코스익 청량'이라는 유니크한 콘셉트로 '4세대의 미래'로서 입지를 공고히 했다.

미래소년은 최근 현지 팬들의 요청으로 일본 도쿄와 오사카에서 첫 라이브 공연을 개최한 데 이어 내년 3월 브라질 4개 도시에서 해외 프로모션에 나서며 '차세대 K팝 리더'로 주목받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