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신보 ‘REASON’ 이미지 티저 공개
몬스타엑스, 신보 ‘REASON’ 이미지 티저 공개
  • 김시언 인턴기자
  • 승인 2022.12.25 0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몬스타엑스(MONSTA X)가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독보적인 분위기를 예고했다.

몬스타엑스는 12월 23일 공식 SNS를 통해 열두 번째 미니앨범 'REASON'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몬스타엑스는 매혹적인 흑백 무드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멤버들의 공허하면서도 아련한 눈빛과 남성적이면서도 깔끔한 비주얼이 어우러졌다.

몬스타엑스의 12번째 미니앨범 'REASON'은 그간 완벽한 팀워크로 존재감을 쌓아온 그들의 '이유'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전작 'SHAPE of LOVE'를 통해 사랑의 다양한 감상을 전달했다면, 이번 앨범에는 여러 관계 안에서 분명한 존재의 이유를 찾고 서로의 의미를 발견하기 위한 과정을 담았다.

특히 타이틀곡 'Beautiful Liar'는 가장 극한의 위험한 관계에서 발견한 사랑의 이유를 노래한다. 중독성 강한 비트와 몬스타엑스의 고품격 보컬,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더욱 강렬한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앨범 'REASON'에는 멤버 형원, 주헌, 아이엠이 다수 곡의 프로듀싱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주헌은 수록곡 '춤사위(Crescendo)'와 괜찮아'를, 아이엠은 'Deny'를, 형원은 'LONE RANGER'의 작사, 작곡, 편곡에 이름을 올려 개인의 역량은 물론 몬스타엑스의 정체성을 다채롭게 표현했다.

한편 몬스타엑스의 새 미니앨범 'REASON'은 오는 1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