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월담’ 박형식X전소니X표예진, 신비로운 티저 포스터 공개
‘청춘월담’ 박형식X전소니X표예진, 신비로운 티저 포스터 공개
  • 박서은 인턴기자
  • 승인 2022.12.31 0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N 새 월화드라마 '청춘월담' 티저포스터
tvN 새 월화드라마 '청춘월담' 티저포스터

 

‘로맨스가 필요해’ 시리즈와 ‘도시남녀의 사랑법’ 등을 집필한 로맨스 장르 대가 정현정 작가의 새 드라마 tvN ‘청춘월담’의 티저포스터가 공개와 동시에 화제를 모았다.

tvN 월화드라마 ‘청춘월담’은 미스터리한 저주에 걸린 왕세자와 하루아침에 일가족 살인사건의 범인으로 지목된 천재소녀의 이야기를 담은 청춘구원 로맨스 드라마이다. 배우 박형식이 의심이 많은 왕세자 ‘이환’역할을 맡았으며, 전소니가 조용하고 온화한 성품을 가진 ‘민재이’ 역, 표예진인 민재이의 하나뿐인 벗이자 수사 파트너인 ‘가람’역을 맡아 호흡을 맞춘다.

공개된 티저포스터에서 이환(박형식 분)의 쓸쓸하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미스터리한 인물인 만큼 쓸쓸해 보이는 그의 뒷모습이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일으켰으며, ‘누구를 믿어야 하고 누구를 의심해야 하는가’라는 의미심장한 문구가 드라마의 기대감을 높였다.

‘청춘월담’은 미스터리한 저주에 걸린 왕세자 이환이 자신의 운명에 맞서 추리하는 과정을 담아냈으며, 이러한 과정에서 녹아들 로맨틱한 서사가 기대가 되는 작품이다. 최근 호평을 받았던 ‘슈룹’이 성공리에 막을 내린 상황에서 ‘청춘월담’이 탄탄한 서사와 연출력으로 시청자의 눈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tvN 월화드라마 ‘청춘월담’은 오는 2월 6일 방영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