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오르는 대세 배우들 최현욱, 채종협 D.P 시즌 2, 무인도의 디바 출연
떠오르는 대세 배우들 최현욱, 채종협 D.P 시즌 2, 무인도의 디바 출연
  • 김상훈 인턴기자
  • 승인 2023.01.14 0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최현욱, 배우 채종협 공식 프로필 사진 캡처
배우 최현욱, 배우 채종협 공식 프로필 사진 캡처

 연예계에서 떠오르는 대세 배우로 평가받고 있는 배우 최현욱과 채종협이 각각 ‘D.P 시즌 2’와 ‘무인도의 디바’에 캐스팅됐다.

 다수의 매체에 따르면 배우 최현욱이 ‘D.P 시즌 2’에 캐스팅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배우 최현욱은 SBS 드라마 ‘모범택시’, ‘라켓소년단’, tvN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를 통해 많은 인기를 끌게 된 배우로 차세대 스타 배우의 모습을 보여준 배우이다. 더 나아가 배우 최현욱은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악한영웅 Class 1’에서 자연스러운 액션 연기를 보여주며 호평받았다. 이때 ‘D.P 시즌 2’의 연출을 맡은 한준희 감독이 ‘악한영웅 Class 1’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했는데 이를 계기로 배우 최현욱은 ‘D.P 시즌 2’에도 캐스팅되며 한준희 감독과의 인연을 이어갔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D.P 시리즈는 탈영병을 체포하는 대한민국 육군 군사경찰인 군탈체포조 D.P의 이야기를 다루며 대한민국 군대의 사실적인 모습을 표현해 호평을 받은 작품이다. 이 작품으로 인해 배우 구교환, 손석구가 스타반열에 올랐기 때문에 배우 최현욱 역시 스타반열에 오를지 귀추가 주목된다. ‘D.P 시즌 2’는 시즌 1에 출연했던 배우 정해인, 구교환, 김성균, 손석구가 다시 한번 출연하며 배우 지진희, 김지현이 새롭게 캐스팅되어 시즌 1보다 다양한 이야기를 다룰 예정이다.

 배우 최현욱과 같이 떠오르는 배우로 자리 잡은 배우 채종협 역시 드라마 ‘무인도의 디바’에 주인공으로 캐스팅 예정이다. 드라마 ‘무인도의 디바’는 SBS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와 tvN 드라마 ‘스타트업’을 만들어낸 오충환 감독과 박혜련 작가의 신작으로 알려진 작품이다. 또한 배우 박은빈의 차기작으로 많은 관심을 받는 작품이다. 다수의 매체에 따르면 드라마 ‘무인도의 디바’ 캐스팅과 관련해서 배우 박은빈과 채종협은 긍정적 검토 중이라는 공식 입장을 밝혔다. 배우 채종협은 SBS 드라마 ‘스토브리그’, JTBC 드라마 ‘알고있지만’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마녀식당으로 오세요’를 통해 대중들에게 많은 활약을 보여준 배우로 드라마 ‘무인도의 디바’를 통해 활약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드라마 ‘무인도의 디바’는 로맨틱 코미디 장르의 드라마로 비운의 사고로 무인도에 표류한 소녀가 15년 만에 무인도에서 발견된 뒤 세상에 적응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한편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D.P 시즌 2’의 경우 2023년 중으로 공개 예정이며 드라마 ‘무인도의 디바’의 경우 제작을 진행 중이며 캐스팅이 완료되는 대로 촬영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