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새 영어 싱글 'MOONLIGHT SUNRISE' MV 티저 공개
트와이스, 새 영어 싱글 'MOONLIGHT SUNRISE' MV 티저 공개
  • 이지원 인턴기자
  • 승인 2023.01.19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JYP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 = JYP엔터테인먼트

트와이스가 새 영어 싱글 'MOONLIGHT SUNRISE' (문라이트 선라이즈) 뮤직비디오 티저를 최초 공개했다.

트와이스는 선공개 영어 싱글 'MOONLIGHT SUNRISE' 발매를 사흘 앞둔 17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뮤비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이번 영상은 사랑을 확신하기까지 갖는 감정의 변화가 도드라졌다. 창문에 하트를 그리거나 전화기를 손에서 내려놓지 못하며 누군가를 떠올리는 장면이 이어지고, 깊은 생각에 잠긴 듯 촉촉한 눈망울은 여운을 남긴다.

이내 마음의 문을 열어본 후 미소를 지어 보였고 "I guarantee I gotcha"라고 외치며 해피 엔딩을 예감케 한다. 감미로운 사운드는 물론 열쇠, 자물쇠 등 사랑을 확인하는 로맨틱한 소품들이 등장해 뮤비 완편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린다.

'달빛'과 '아침노을'을 의미하는 신곡 'MOONLIGHT SUNRISE'는 사랑할 때 느끼는 감정과 설렘을 환한 달빛, 떠오르는 태양에 빗대어 표현했다.

마이애미베이스 기반의 팝곡으로 트와이스 특유의 사랑스러움을 더했다.

특히 2021년 10월 발매된 데뷔 첫 영어 싱글 'The Feels'(더 필즈) 이후 약 1년 3개월 만의 오리지널 영어 싱글로 글로벌 팬심을 한층 뜨겁게 달굴 것으로 기대를 상승시킨다.

한편 트와이스는 1월 20일 오후 2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선공개 영어 싱글 'MOONLIGHT SUNRISE'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한다. 이어 3월에는 새 미니 앨범을 발표하고 올해 상반기를 꽉 채울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