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영석 PD의 ‘서진이네’ 오픈, 2월 24일 첫 방송
나영석 PD의 ‘서진이네’ 오픈, 2월 24일 첫 방송
  • 김상훈 인턴기자
  • 승인 2023.01.27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N '서진이네' 공식 포스터
tvN '서진이네' 공식 포스터

 나영석 사단과 CJ ENM에서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인 채널 십오야에서 나영석 PD의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인 ‘서진이네’의 1차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다.

 ‘서진이네’는 tvN 예능 프로그램인 ‘윤식당 시리즈’의 스핀오프 시리즈로 ‘윤식당’에 출연했던 배우 이서진을 주축으로 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서진이네’는 과거 윤식당의 이사였던 배우 이서진이 사장으로 승진하면서 해외에서 작은 분식점을 차려 가게를 운영하는 과정을 담을 예정이다. 애초에 나영석 PD는 ‘윤식당 3’을 계획하고 있었으나 배우 윤여정이 애플TV+의 드라마 ‘파친코 시즌 2’ 촬영으로 합류하지 못하게 되자 배우 이서진을 중심으로 ‘서진이네’라는 프로그램을 기획했다고 알려졌다. ‘서진이네’의 멤버로는 기존 ‘윤식당’ 멤버였던 배우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이 합류했고 ‘윤스테이’에서 이들과 호흡을 맞춘 배우 최우식도 합류했다. 마지막으로 출장 십오야를 통해 나영석 PD와 인연을 맺었던 BTS의 뷔가 합류해 이전과는 다른 모습을 예고했다. 특히 배우 박서준, 최우식, BTS 뷔는 연예계 대표 절친으로 알려진 사이이기 때문에 그들의 케미가 기대된다는 후문이다.

 27일 공개된 예고편에 따르면 ‘서진이네’의 메뉴는 핫도그, 라면, 김밥, 치킨, 떡볶이로 밝혀졌다. 이전 ‘윤식당 시리즈’에서 전통 한식을 보여줬던 것과 달리 이번 ‘서진이네’는 대중적인 음식을 선보이며 다른 모습을 예고했다. ‘서진이네’는 12월 초부터 멕시코에서 촬영을 완료했으며 2월 초에 방영될 예정이었지만 내부사정으로 인해 2월 말에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나영석 PD의 새로운 tvN 예능 프로그램인 ‘서진이네’는 2월 24일 금요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이 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