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호 PD와 ENA의 만남, 새로운 예능 ‘지구마불 세계여행’, ‘혜미리예채파’ 런칭
김태호 PD와 ENA의 만남, 새로운 예능 ‘지구마불 세계여행’, ‘혜미리예채파’ 런칭
  • 김상훈 인턴기자
  • 승인 2023.02.01 0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 출처 : 좌 - TEO 공식 유튜브 캡처 / 우 - ENA
자료 출처 : 좌 - TEO 공식 유튜브 캡처 / 우 - ENA

 김태호 PD가 만든 콘텐츠 제작사 TEO의 새로운 프로그램들이 채널 ENA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김태호 PD는 MBC를 퇴사한 후 새로운 콘텐츠 제작사인 TEO를 설립했다. 이후 tvN 예능 프로그램인 ‘지니어스 시리즈’, ‘소사이어티 게임’, ‘대탈출 시리즈’를 만들었던 정종연 PD와 ‘놀라운 토요일’의 PD였던 이태경 PD 등 다양한 인물들을 영입하며 새로운 콘텐츠를 만들고자 했다. 그 결과 김태호 PD는 여행 유튜버인 빠니보틀, 곽튜브, 원지(원지의 하루)와 함께 ‘지구마불 세계여행’이라는 새로운 여행 예능 프로그램을 제작했다. 해당 프로그램은 지난해 TEO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 프로젝트로 부루마블 형식으로 주사위를 굴려 전 세계를 여행하는 포맷의 여행 프로그램이다. ‘지구마불 세계여행’은 TEO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될 예정이었다. 하지만 채널 ENA에서도 해당 프로그램을 방송하기로 하며 많은 시청자를 즐겁게 했다.

 콘텐츠 제작사 TEO의 이태경 PD는 지난해 TEO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놀라운 토요일’에서 호흡을 맞췄던 혜리와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을 제작한다는 소식을 알렸다. 이후 31일 다수의 매체는 혜리를 필두로 (여자)아이들 미연, YGX의 안무가 리정, 가수 최예나, 르세라핌 김채원, 파트리샤와 함께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인 ‘혜미리예채파’의 방송 소식을 알렸다. 이는 이태경 PD가 혜리와 제작하려고 했던 예능 프로그램으로 ‘지구마불 세계여행’과 함께 채널 ENA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공간 꾸미기라는 주제로 다양한 미션을 해결하는 프로그램으로 알려졌다. 특히 지금껏 본적 없는 멤버들의 조합은 해당 프로그램의 관전 포인트이다.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의 런칭과 함께 콘텐츠 제작사 TEO와 채널 ENA의 협업이 화제가 되고 있다. 2022년 개국한 채널 ENA는 2022년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를 통해 많은 관심을 받은 채널이다. 그러므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이어갈 필요가 있었는데 그 시작점을 콘텐츠 제작사 TEO와의 협업으로 이어나가고자 하는 것으로 보인다.

 한편 ‘지구마불 세계여행’과 ‘혜미리예채파’는 3월 채널 ENA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