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에스, '어셈블' 트랙리스트 공개… 타이틀곡은 '라이징'
트리플에스, '어셈블' 트랙리스트 공개… 타이틀곡은 '라이징'
  • 김시언 인턴기자
  • 승인 2023.02.05 2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리플에스(tripleS)가 10명이 함께하는 '디멘션(DIMENSION)' 결성 후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2일 소속사 모드하우스는 공식 SNS 채널에 트리플에스 10인조 'DIMENSION'의 새 앨범 'ASSEMBLE'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타이틀곡 'Rising'은 앞서 '마스터(MASTER)'로 명명된 팬들이 직접 '그래비티(Gravity)' 투표를 통해 선택한 곡으로 꿈을 향해 달려가는 소녀들에 대한 이야기를 녹여 트리플에스만의 매력을 완성시켰다.

이 밖에도 '디멘션'의 문을 활짝 여는 'Beam', 특별한 사운드가 기대되는 'Before the Rise', 제목만으로도 기대를 모으는 'Colorful'과 'The Baddest', 하이브리드 곡으로 알려진 'New Look', 앨범의 주제를 관통하는 '초월(Chowall)' 등 다채로운 트랙들이 구성됐다.

트리플에스의 세계관인 '코스모스'를 잇는 허브 역할을 하게 될 이번 앨범은 이들의 음악적인 색깔과 정체성을 더욱 선명하게 할 작품이다.

트리플에스는 오는 13일 앨범 'ASSEMBLE'을 발매하며, 이날 7시 30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프리 콘(Pre Con)'을 개최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