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말년 X 주호민, 신규 예능 '그림 형제'로 tvN과 만난다
이말년 X 주호민, 신규 예능 '그림 형제'로 tvN과 만난다
  • 심승민 인턴기자
  • 승인 2023.02.09 0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 tvN
출처 = tvN

전 웹툰 작가 주호민과 이말년이 나영석 사단의 tvN 신규 예능 '그림형제'에 출연한다. '그림형제' 측은 7일, 공식 유튜브 채널인 '채널 십오야'를 통해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림형제'는 웹툰 작가로 다양한 활동을 펼친 이말년과 주호민이 길거리의 시민들과 그림 퀴즈를 하는 프로그램이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침착하지 않은 '침착맨'(이말년)과 언제나 머리가 빛나는 주호민의 활약을 짧게나마 볼 수 있었다. 특히 주호민은 퀴즈를 내던 중 '이건 아닌 것 같다'라며 좌절해 웃음을 안기기도 했다. 개인 방송에서는 보기 힘든 침착맨의 텐션 높은 모습을 보는 것 또한 시청 포인트 중 하나가 될 전망이다. '그림형제' 측은 프로그램이 공개되기 이전에도 이말년, 주호민과 신규 프로그램을 론칭한다고 스포 한 바 있다. 현실에서도 가장 친한 동료이자, 수많은 예능 프로그램 출연을 함께 해 온 두 사람이 보여줄 케미가 매우 기대되는 상황이다.

이말년은 '이말년씨리즈', '이말년서유기'등의 작품을 흥행시킨 작가로, 2018년 '이말년씨리즈 2018'의 연재 종료 이후로 웹툰 작가로서의 활동을 잠정 중단하고 스트리머 '침착맨'으로 활동하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주호민은 '신과 함께'의 원작자이자 만화 대상 대통령상을 수상한 인기 작가로, 그 또한 지난 2017년 '빙탕후루'의 연재 종료 이후 웹툰 작가 활동을 중단한 상태다.

한편, tvN 신규 예능 '그림형제'는 오는 17일 금요일 밤 10시 40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