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인뉴스 한혜인 인턴기자] 그룹 스테이씨(STAYC)가 인기 캐릭터 벨리곰과 깜짝 컬래버를 성사했다.
소속사 하이업엔터테틴먼트는 10일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의 공식 SNS를 통해 인기 캐릭터 벨리곰(Bellygom)과 컬래버레이션한 팝업 하우스 오픈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컬래버 예고 영상에서는 스테이씨의 이름을 얼굴에 새긴 거대한 벨리곰이 공개됐다. 앞서, 글로벌 어린이 리액션 영상을 공개하며 이색 프로모션을 선보인 스테이씨는 벨리곰과의 컬래버로 다시 한번 색다른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번 팝업 하우스는 17~26일 서울 마포구 소재 카페에서 진행된다. 스테이씨가 오는 14일 새 싱글 ‘Teddy Bear’(테디베어)를 발매하는 가운데 직접 방문해서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이 준비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새 싱글 ‘테디베어’는 스테이씨만의 뚜렷한 개성과 색깔을 담은 앨범이다. 동명의 타이틀곡인 ‘Teddy Bear’는 나만의 히어로가 되어준 든든한 테디베어처럼 희망과 위안을 주는 긍정의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스테이씨는 뮤직비디오 티저, 콘셉트 포토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면서 컴백에 대한 팬들의 관심을 고조시키고 있다. 또한 벨리곰과의 만남을 통해 스테이씨가 보여줄 사랑스럽고 다채로운 매력에도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스테이씨의 새 싱글 ‘테디베어’는 오는 14일 오후 6시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팝업 하우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식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