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을 다 쓰면 체크아웃 된다! 미스터리 호텔 생존 게임 ‘더 타임 호텔’
시간을 다 쓰면 체크아웃 된다! 미스터리 호텔 생존 게임 ‘더 타임 호텔’
  • 박서은 인턴기자
  • 승인 2023.02.21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빙 '더 타임 호텔'

 

10명의 스타들이 모여 탈출 게임을 펼치는 티빙 ‘더 타임 호텔’이 3월 8일 공개된다.

티빙 새 예능 프로그램 ‘더 타임 호텔’은 돈 대신 시간으로 모든 것을 살 수 있고, 시간을 다 쓰는 순간 체크아웃 되는 ‘타임 호텔’에서 10명의 투숙객이 최후의 1인으로 살아남기 위해 펼치는 신개념 호텔 생존 서바이벌이다.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에는 개그맨부터 가수, 댄서까지 각양각색의 스타들의 얼굴이 보였다. 프로게이머이자 tvN ‘더 지니어스: 게임의 법칙’에서 우승을 차지했던 홍진호 이외에도 개그맨 황제성, 가수 존박, 댄서 크루 ‘프라우드먼’의 모니카, 아나운서 김남희, 배우 김현규, 신지연, 경제전문 유튜버 주언규, 걸그룹 ‘시그니처’의 클로이, 래퍼 래원 등의 스타들이 출연하여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티빙 ‘더 타임 호텔’은 ‘호텔’이라는 장소와 ‘시간’이라는 제약을 두고 탈출 게임을 진행한다는 점에서 타 서바이벌 프로그램과 차별화를 두었으며, 두뇌가 뛰어난 참가자가 다수 출연함으로 흥미진진한 탈출 스토리를 써 내려갈 것으로 보인다.

티빙 새 예능 프로그램 ‘더 타임 호텔’은 오는 3월 8일 공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