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컴백' 에이핑크, 팬 콘서트 '핑크 드라이브' 포스터 공개
'4월 컴백' 에이핑크, 팬 콘서트 '핑크 드라이브' 포스터 공개
  • 강사라 인턴기자
  • 승인 2023.03.02 2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핑크 팬콘서트 '핑크 드라이브' 포스터 (사진=에이핑크 공식 트위터)
에이핑크 팬콘서트 '핑크 드라이브' 포스터 (사진=에이핑크 공식 트위터)

그룹 에이핑크(Apink)의 2023년 팬 콘서트 '핑크 드라이브' 포스터가 공개됐다.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에이핑크(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김남주, 오하영)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2023 에이핑크 팬 콘서트 '핑크 드라이브' (2023 APINK FANCONCERT 'Pink drive')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이번 팬 콘서트 이름에 걸맞게 '드라이브'를 떠날 듯 함께 핑크 컬러의 오픈카에 올라탄 에이핑크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에이핑크의 팬 콘서트 '핑크 드라이브'는 지난 2021년 12월 개최한 팬미팅 '핑크 이브(Pink Eve)' 이후 약 1년 3개월 만의 5인 완전체 공연이다.

에이핑크는 오는 3월부터 4월 일본 도쿄와 오사카를 시작으로 홍콩, 대만을 거쳐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 공연까지 아시아 총 5개 도시에서 팬 콘서트를 진행한다.

특히 오는 4월 새 미니앨범 발표를 확정하고 약 1년 2개월 만의 컴백을 알렸던 만큼 이번 팬 콘서트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2011년 '몰라요'로 데뷔한 에이핑크는 올해 데뷔 12주년을 맞았다. 지난해 2월에는 데뷔 10주년 스페셜 앨범 '혼(HORN)' 활동곡 '딜레마(Dilemma)'로 주요 음원차트 상위권 및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