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 첫 홍콩 팬콘 성공적 마무리…홍콩 팬 사로잡았다
렌, 첫 홍콩 팬콘 성공적 마무리…홍콩 팬 사로잡았다
  • 이지원 인턴기자
  • 승인 2023.03.02 2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빅플래닛메이드엔터
사진 제공 = 빅플래닛메이드엔터

가수 겸 배우 렌(REN, 최민기)이 홍콩에서 단독 팬콘으로 팬들과 호흡했다.

렌은 지난 26일(현지 시간) 홍콩 KITEC Music Zone@E-Max에서 '2023 REN FAN CON: THE DAY AFTER IN HONGKONG (2023 렌 팬콘: 더 데이 애프터 인 홍콩)'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지난해 11월 서울에서 첫 단독 팬콘 'THE DAY AFTER'를 마친 렌은 일본에 이어 홍콩 공연도 성공적으로 이끌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역량을 재차 확인시켰다.

이날 렌은 'ROCKET ROCKET', 'PARADISE', '나, 너에게', 'LOCO (9:00 pm)'등 다채로운 솔로곡 무대로 현장을 자신만의 감성과 열정으로 가득 채웠다.

특히 홍콩 팬콘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무대가 즐거움을 안겼다. 렌은 홍콩 현지 팬들을 위해 '내 여자라니까'를 새롭게 불렀고, 홍콩 유명 가수 천이쉰(陳奕迅)의 '내년금일(明年今日)'을 짧게 가창해 환호를 이끌었다.

이밖에도 한국과 일본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MOVE'의 치명적인 퍼포먼스에 이어 'POP!', 'Ditto', 'LOVE DIVE'등 걸그룹 댄스 커버는 물론 발라드곡 '모든 날 모든 순간'과 '기억을 걷는 시간'까지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이 외에도 렌은 팬들과 가까운 소통으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었다.

렌은 최근 뮤지컬 '삼총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올해 방영 예정인 ENA 새 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에서는 오진우 역으로 시청자들을 찾으며 아티스트와 배우로서의 행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