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컴백 첫 주차 활동 마무리..
원어스, 컴백 첫 주차 활동 마무리..
  • 한주훈 인턴기자
  • 승인 2023.05.16 2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난이도 안무를 소화하는 원어스의 모습
원어스 음악방송 화면 캡처

원어스 (서호,이도, 건희, 환웅, 시온) 는 14일 SBS 인기가요를 끝으로 컴벡 후 1주차 활동을 마무리 하였다. 

조각상과 같은 미모의 원어스는 11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 뮤직뱅크. MBC 쇼음악중심, 14일 SBS 인기가요를 끝으로 타이틀곡 ERASE ME를 꾸몄다.

타이틀곡 ERASE ME는 원어스 데뷔곡 발키리와 같은 강렬한 비트에 멤버들의 안정된 라이브와 퍼포먼스로 눈과 귀가 즐거워지는 무대들이었다. 특히 이번 ERASE ME 는 댄스 브레이크 구간이 세 구간이나 있는 고난도의 안무임에도 안정적인 라이브를 소화하여 팬들의 눈과 귀를 더 즐겁게 만들었다. 이에 원어스 팬들은 "서호 라이브 잘한다", "멤버들 얼굴 대박이다", "후렴구 중독성 대박이다" 라는 등의 칭찬과 호평이 가득하다. 컴백 첫 주 활동을 마무리한 원어스는 다양한 컨텐츠들과 음악방송으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원어스는 PYGMALION 컴백과 동시에 국내는 물론 멕시코 등 해외에서 트위터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8일에 공개되었던 뮤직비디오는 3일 만에 조회수 천 만을 돌파하여 인기급상승 동영상에도 오르는 등 국내와 해외에서 글로벌 인기아이돌로서의 화제성을 이끌어내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