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인뉴스 김성기 기자] 셀론텍이 자사의 펫 서플리먼트 전문 브랜드 ‘바우&테일’의 첫 제품으로 펫 관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필름형 영양제 ‘후릅 관절건강 키토필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후릅 관절건강 키토필름’은 키토산을 비롯하여 초록입홍합추출물, 피쉬젤라틴(콜라겐) 등 펫 관절건강을 개선하는 3가지 핵심성분을 함유한 제품이다. 특히 정제대비 2배 이상의 높은 흡수율을 보이는 먹는 필름 타입으로 유효성분을 체내에 빠르게 전달할 수 있는 게 장점이다.
키토산은 갑각류의 껍질에 함유된 키틴을 체내 흡수가 용이하도록 가공한 원료로 진통 억제 등 관절 개선에 효과가 있음이 여러 논문을 통해 입증된 바 있으며, 키토산을 함유한 필름형 펫 영양제로는 국내에서 이번에 처음으로 출시되어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관절개선 성분 외에 비타민D3, L-아르기닌, 비타민E, 엽산 등 4가지 시너지 성분도 추가 함유되어 반려견의 뼈건강 개선과 에너지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제품의 안전성과 기능성을 높이기 위해 휴먼그레이드 원료만을 100% 사용했으며, 반려견의 영양소 흡수를 방해하는 글루텐 등 시중에서 많이 사용하는 6가지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았다. 아울러 반려견이 좋아하는 소고기향을 첨가하여 기호성을 높였다.
셀론텍은 바우&테일 런칭을 기념하여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24일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비롯한 온라인몰에서 ‘후릅 관절건강 키토필름’ 구매할 경우 제품을 추가로 증정하고, 5% 추가 할인쿠폰 및 무료 반품 혜택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리뷰작성과 함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신청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100% 제공한다.
셀론텍 컨슈머사업부 홍철환 이사는 “바우&테일은 관절건강 제품 외에 앞으로 눈건강, 장건강, 면역개선, 인지기능 개선 등 다양한 적응증에 효과가 있는 제품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셀론텍은 독자적인 바이오콜라겐을 원료로 다양한 인체조직 재생치료용 의료기기를 개발·공급하는 기업이다. 바이오콜라겐 기반 재생의료 사업 외 새로운 수익창출원 확보를 위해 최근 반려동물 분야로 사업영역 확대에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