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최현욱, 女 손잡고 길거리서 담배 피우다 꽁초 '무단투척'…영상 확산
배우 최현욱, 女 손잡고 길거리서 담배 피우다 꽁초 '무단투척'…영상 확산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23.10.05 1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malingeol
/유튜브 @malingeol

 

[스타인뉴스 온라인뉴스팀]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신인 남자배우 최현욱이 의문의 여성들과 길에서 흡연을 하고 꽁초를 무단 투척하는 영상이 확산되고 있다. 누리꾼들은 해당 지역이 흡연구역도 아니라며 그의 행동을 지적했다.

지난 4일 유튜브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 공개 된 영상에서 최현욱은 담배를 피우며 슬리브리스 차림의 여성 두명과 한 차량에 기대 대화를 나누고 있다.

선글라스와 함께 편한 반바지 차림의 최현욱은 미소를 짓고 여성의 손을 꼭 쥐고 있는 모습이며, 흡연 후 꽁초를 자신이 서있는 차량 옆 길바닥에 자연스럽게 던져 보는 이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만들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해당 남성을 최현욱으로 추정하고 있다.

또 그는 여성의 어깨에 손을 올리고 지긋이 여성을 바라보며 다정하게 무언가 대화를 건넨 뒤 어딘가로 이동하려는 모습이다.

해당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목격담이 죄다 클럽, 헌팅, 여자네" "이미지 관리를 안 하는 건가?", "흡연구역도 아닌데 저렇게 길에서 담배를 피우고 또 꽁초를 무단투기하는 건 경범죄다", "헌팅포차랑 클럽에 많이 다닌다는 소문을 듣긴 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최현욱은 지난 2019년 웹드라마 '리얼:타임:러브'로 데뷔했다. 이후 SBS '모범택시', SBS '라켓소년단', tvN '스물다섯 스물하나', 웨이브 '약한영웅 Class 1', 넷플릭스 'D.P. 시즌2' 등에 출연하면서 대중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소속사는 골드메달리스트로 김수현, 서예지, 설인아, 이채민 등과 한솥밥을 먹고 있다.

현재 tvN '반짝이는 워터멜론'에 출연 중인 최현욱은 23일 공개되는 U+모바일tv '하이쿠키'에도 출연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