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이적의 단어들’ 북토크 상품 단독 판매
예스24 ‘이적의 단어들’ 북토크 상품 단독 판매
  • 이복인 기자
  • 승인 2023.10.19 0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적의 단어들’ 표지
‘이적의 단어들’ 표지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이적의 단어들’ 북토크 입장권을 10월 19일부터 단독 판매한다.

올해 단 한 번 진행되는 이번 북토크에서는 싱어송라이터이자 작가 이적이 올해 5월 발표한 생애 첫 산문집 ‘이적의 단어들’과 함께 독자들을 만난다. ‘상상에 시동을 거는 단어와 이야기’를 주제로 해 ‘천부적 이야기꾼’ 이적 작가와 한층 깊이 교감할 수 있는 기회로 기대를 모은다.

북토크 행사는 11월 7일 화요일 오후 7시 30분부터 9시까지 서울 강남구 건설회관 2층 대회의실에서 진행된다. 김혼비 작가가 사회를 맡았으며, 예스24 홈페이지에서 작가에게 남기고 싶은 말을 댓글로 작성하면 북토크 현장에서 이적 작가가 직접 답변하는 코너가 진행된다.

‘이적의 단어들’ 북토크 입장권이 포함된 상품을 구매한 독자 최대 600명을 초대한다. 해당 입장권은 19일 오전 11시부터 예스24를 통해 단독 선착순 판매된다.

한편 이적 작가의 첫 산문집 ‘이적의 단어들’은 어느 단어에서 시작된 101편의 단편을 엮은 책이다. 시와 소설을 넘나들며 울림을 주는 이야기와 작가 특유의 시선을 표현한 그림들이 담겼다. 이적 작가는 이 밖에도 픽션집 ‘지문사냥꾼’, 그림책 ‘기다릴게 기다려 줘’ 등 다채로운 작품으로 독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