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 에스테틱스와 비미니 헬스 테크, 유방 재건 솔루션의 전 세계적 발전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GC 에스테틱스와 비미니 헬스 테크, 유방 재건 솔루션의 전 세계적 발전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 스타인뉴스
  • 승인 2023.10.27 2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스타인뉴스] 유방 에스테틱 분야에서 긴 역사를 자랑하는 브랜드 GC Aesthetics®와 헬스케어 솔루션 분야의 선구자인 비미니 헬스 테크(Bimini Health Tech, 이하 ‘비미니’)가 전 세계 유방 재건술의 혁신을 목표로 하는 획기적 조인트 벤처 파트너십을 체결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전략적 협력은 실리콘 유방 보형물의 설계, 제조, 유통 분야에서 40년간 쌓아온 GC 에스테틱스의 경험과 유방 재건술 혁신에 있어서 비미니의 전문성을 결합한 것이다. 그 결과로 미국, 중남미, 유럽-중동-아프리카, 아시아 태평양을 포함한 전 세계에서 여성에게 유방 재건술을 위한 동급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전대미문의 노력이 진행된다.

GC 에스테틱스는 ‘오팔라인 에스테틱스(OPALINE Aesthetics)’라는 조인트 벤처로서 미국과 캐나다 외부 지역에 비미니의 의료 솔루션을 배포할 예정이다. 반대로 비미니는 선택적 GC 에스테틱스의 유방 재건 솔루션을 미국 내에 상용화하여 업계 최고의 퓨어그래프트(Puregraft) 기술 포트폴리오를 보완할 광범위한 솔루션 집합을 성형외과 및 재건외과 의사에게 제공하게 된다.

GC 에스테틱스의 최고경영자인 카를로스 레이즈 핀토(Carlos Reis Pinto)는 “우리는 전 세계 환자들에게 입증된 동급 최고의 안전성 프로필로 최첨단 유방 재건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비미니 헬스 테크의 최고경영자 겸 공동 설립자인 브래드 콘란(Brad Conlan)은 “비미니와 GCA 포트폴리오의 결합은 더 광범위한 솔루션에 대한 환자의 접근성을 확대할 뿐 아니라 유방 재건술의 치료 표준을 개선할 새로운 기술 개발로 이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이 파트너십의 원동력은 환자와 성형외과 의사에 대한 공동의 약속이다. GC 에스테틱스와 비미니 헬스 테크는 힘을 합쳐 유방 재건술에 필요한 포괄적인 지원을 제공함으로써 여성의 건강 관리와 웰빙을 향상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유방 재건술은 여성 헬스케어에 대한 헌신과 노력을 요구한다. 우리는 전 세계 의료 전문가들과 공동으로 여성의 건강과 웰빙에 기여하기 위한 여정에 착수할 것이다.

GC 에스테틱스 소개

GC 에스테틱스는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글로벌 의료 기술 기업으로, 포괄적인 범위의 독점 에스테틱 및 재건술 제품을 개발, 제조, 판매하고 있다. 40년에 걸친 역사를 통틀어 GCA는 의료 에스테틱 과학을 발전시키고 유방 확대 및 유방 재건 수술을 위한 고품질 유방 보형물을 제공하는 데 전념해 왔다. 70개국에서 300만 개 이상의 임플란트를 판매했으며, 10년간 발표된 임상 데이터가 제품을 뒷받침 해준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