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네상스: 비욘세의 영화 12월 1일 전 세계 개봉 - 11월 9일부터 아프리카, 아시아, 호주, 유럽, 남미 및 카리브해 지역 극장에서 해외 티켓 구매 가능
르네상스: 비욘세의 영화 12월 1일 전 세계 개봉 - 11월 9일부터 아프리카, 아시아, 호주, 유럽, 남미 및 카리브해 지역 극장에서 해외 티켓 구매 가능
  • 김대영 기자
  • 승인 2023.10.27 2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김대영 기자]

 

파크우드 엔터테인먼트(Parkwood Entertainment)와 AMC 엔터테인먼트(AMC Entertainment)(뉴욕증권거래소:AMC)가 비욘세(Beyoncé)의 기록적인 글로벌 르네상스 월드 투어(RENAISSANCE WORLD TOUR)를 다룬 극장 개봉작인 르네상스: 비욘세의 영화(Renaissance: A FILM BY BEYONCÉ)가 12월 1일부터 전 세계 영화관에서 상영될 것이라고 발표했다. 해외 티켓은 11월 9일부터 아프리카, 아시아, 호주, 유럽, 남미, 카리브해의 영화관을 포함한 대부분의 시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르네상스: 비욘세의 영화는 12개국, 39개 도시, 56회 공연에 걸쳐 진행된 기록적인 전 세계 콘서트 투어인 르네상스 월드 투어의 시작부터 스웨덴 스톡홀름의 오프닝 쇼, 미주리주 캔자스시티의 그랜드 피날레까지의 여정을 담는다. 이 영화는 비욘세의 의도, 노력, 제작의 모든 측면에 대한 참여, 전설을 만들고 자신의 기술을 마스터하려는 창의적인 마음과 목적을 다루고 있다.

해외 언론과 미국 언론 모두로부터 특별한 호평을 받은 비욘세의 르네상스 월드 투어 공연은 자유와 수용, 공유된 기쁨의 안식처를 표현했다. 이번 최대 프로덕션은 클럽 르네상스(Club RENAISSANCE)를 즐기기 위해 바다를 건너 여행한 전 세계 270만 명 이상의 팬에게 탁월한 공연 작품을 선보였다. 이제 수백만 명의 영화 관객이 이 기쁨의 퍼레이드(Joy Parade)에 빠질 차례다. 집 근처의 영화관에서 모든 사람이 자신의 권리를 펼칠 수 있는 기념적인 댄스파티에 참여할 수 있다.

르네상스: 비욘세의 영화는 2023년 12월 1일 금요일부터 전 세계 수천 개의 영화관에서 개봉될 예정이며,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영화 관객이 관람할 수 있다.

특별 체험은 목, 금, 토, 일요일에 방송되며 하루 종일 다양한 쇼타임의 프로그램이 계획돼 있다. 모든 미국 내 표준 공연 티켓 가격은 22달러(세금 별도)부터 시작하며 해외 지역에서도 비슷한 가격이 책정될 예정이다. 르네상스는 IMAX, 돌비 시네마(Dolby Cinema) 및 기타 브랜드의 프리미엄 대형 스크린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AMC 영화 관람객은 이제 amctheatres.com 및 Fandango.com을 통해 미국의 모든 AMC 지점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11월 9일부터 해외 팬들은 BeyonceFilm.com (https://intl.beyoncefilm.com/)을 통해 상영 극장에 대한 시간을 확인하고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북미 영화관 티켓은 현재 Fandango.com이나 참여 극장의 일반 채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