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신작 ‘LLL’ 지스타 시연·무대 프로그램 정보 공개
엔씨, 신작 ‘LLL’ 지스타 시연·무대 프로그램 정보 공개
  • 이복인 기자
  • 승인 2023.11.06 1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이복인 기자]

엔씨 신작 ‘LLL’ 지스타 시연 ∙ 무대 프로그램 정보 공개
엔씨 신작 ‘LLL’ 지스타 시연 ∙ 무대 프로그램 정보 공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신작 게임 ‘LLL’의 ‘지스타 2023’ 시연 및 무대 프로그램 정보를 공개했다.

LLL은 엔씨(NC)가 PC·콘솔 플랫폼으로 개발 중인 ‘오픈 월드 슈팅’ 장르 게임이다. 특정 사건을 통해 우리가 알고 있는 역사가 바뀐 ‘대체 역사’ SF(Science Fiction, 공상과학) 배경이 특징이다.

지스타 관람객은 ‘파괴된 서울’ 콘셉트로 꾸며진 부스와 게임 내 필드를 체험하고, 60여 명이 함께 LLL을 직접 플레이해 볼 수 있다. 시연을 완료한 관람객에게는 LLL 마우스 장패드, 에너지 드링크 등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엔씨(NC)는 11월 17일(목)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엔씨(NC) 특별 무대에서 ‘PLAY LLL’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LLL Seed의 정민주 LD(Lead Designer)가 관람객에게 직접 게임을 소개한다. 무대 프로그램은 엔씨(NC)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볼 수 있다.

관람객은 캐스터 ‘전용준’, MC ‘김효진’, 인플루언서 ‘빅헤드’, ‘레지나’와 함께 무대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참여자는 추첨으로 ‘스틸 시리즈’ 마우스, 키보드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엔씨(NC) 지스타 2023 특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