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리 앤드 파트너스-인시그니아, 글로벌 시민 위한 독특한 멤버십 서비스 제공 위해 파트너십 구축
헨리 앤드 파트너스-인시그니아, 글로벌 시민 위한 독특한 멤버십 서비스 제공 위해 파트너십 구축
  • 이복인 기자
  • 승인 2023.11.06 2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이복인 기자]

‘헨리 글로벌 시티즌스(Henley Global Citizens)’ 회원과 그 가족은 글로벌 교육 계획에 대한 무료 상담과 세계 최고의 학교 및 대학을 안내 받게 되며 전략적 건강 자문, 예방 의학 및 장수 프로그램 이용, 스위스·독일·싱가포르·아랍에미리트·영국·미국 등지에서 최첨단 의료 시설의 건강 검진 예약 등의 혜택도 누리게 된다
‘헨리 글로벌 시티즌스(Henley Global Citizens)’ 회원과 그 가족은 글로벌 교육 계획에 대한 무료 상담과 세계 최고의 학교 및 대학을 안내 받게 되며 전략적 건강 자문, 예방 의학 및 장수 프로그램 이용, 스위스·독일·싱가포르·아랍에미리트·영국·미국 등지에서 최첨단 의료 시설의 건강 검진 예약 등의 혜택도 누리게 된다

‘글로벌 시민 기업’이자 거주 및 시민권 컨설팅 부문의 선두주자인 헨리 앤드 파트너스(Henley & Partners)가 초호화 라이프스타일 관리 및 카드 서비스 그룹인 인시그니아(Insignia)와 파트너십을 맺고 독특하면서도 독점적인 멤버십 서비스 ‘헨리 글로벌 시티즌스(Henley Global Citizens)’를 제공한다.

헨리 글로벌 시티즌스는 맞춤화된 ‘초대 전용’ 서비스로, 국제적 차원에서 사업이나 투자, 거주를 하고 있으며 스스로 세계의 시민임을 자처하는 다국적 부유층 가족, 기업가, 투자가들의 특정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고안됐다.

헨리 글로벌 시티즌스 회원들은 전 세계 모든 주요 관할지역에서 신뢰도 있는 국제 은행이나 주요 개인 고객 변호사, 기타 업계 최고 전문가들을 우선적으로 만날 수 있고, 개인 소개, 무료 상담을 받을 수 있는 특권 외에도 거액의 무제한 결제 및 현금 인출과 주요 통화로 국제 송금이 가능한 비자 결제 카드인 멤버십 카드 이용권도 누리게 된다.

특히 부유하고 영향력 있는 개인 및 가족으로 이뤄진 역동적인 글로벌 네트워크와 다보스에서 열리는 WEF(세계경제포럼), 뉴욕 유엔총회, 모나코 그랑프리, 기타 전 세계 주요 비즈니스나 지정학적·문화적·스포츠 측면에서 열리는 주요 행사에서 비공개 만찬을 포함한 고위급 비공개 행사의 연간 일정에 참가할 수 있다는 점이 그 무엇보다 중요한 이점으로 지목된다.

아울러 회원과 그 가족은 글로벌 교육 계획에 대한 무료 상담과 세계 최고의 학교 및 대학을 안내 받게 되며 전략적 건강 자문, 예방 의학 및 장수 프로그램 이용, 스위스·독일·싱가포르·아랍에미리트·영국·미국 등지에서 최첨단 의료 시설의 건강 검진 예약 등의 혜택도 누리게 된다.

헨리 앤드 파트너스의 그룹 회장인 크리스티안 H. 켈린(Christian H. Kälin) 박사는 “두 기업의 영향력 높은 유명 고객들을 한 데 모아 각자의 전문성을 결합시킴으로써 독특하면서도 차별화된 수준의 국제 자문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세계 시민의 기업’에 필요한 자연스러운 연장선에 해당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이어 “스스로를 글로벌 시민으로 여기는 우리 입장에선 국가나 문화, 종교, 심지어 정치적 신념에 대한 우리의 다른 정체성과 헌신, 소속감을 포기하지 않는다. 이런 요소들은 계속해서 우리에게 의미를 부여하며, 우리 삶에 가치를 더해주는 것들이다. 그러나 우리는 서로 밀접하게 연결돼 있으며, 상호 의존적인 세계에 살고 있고, 글로벌 시장을 무대로 활동하기 때문에 글로벌 개념의 정체성과 관심, 그 책임의 또 다른 층위를 추가하게 됐다. 헨리 글로벌 시티즌스 멤버십은 매우 실용적이며 일상적인 방식으로 이 같은 정체성과 라이프스타일을 인정하고 지원하기에 회원들에게 엄청난 가치를 더해 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인시그니아 그룹의 나다 T. 루비에르(Nada T. Rouviere) 사장은 “헨리 앤드 파트너스와의 파트너십은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관리 측면에서 새로운 시대가 도래했음을 시사하는 것이다. 인시그니아는 회원들이 최고 수준의 경험을 가질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해왔으며, 헨리 글로벌 시티즌스 카드는 이 같은 노력을 구체화해 보여준 사례다. 무한한 가능성과 연결의 세계로 향하는 특별한 통로를 제공하게 되면서 이제 우리는 헨리 앤드 파트너스와 함께 글로벌 시민권의 의미를 제정의하게 됐다. 진정한 글로벌 시민으로서의 여정이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도록 지원하게 되면서 회원들이 더욱 풍요로운 삶을 만끽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헨리 글로벌 시티즌스는 이번 주(11월 8~10일)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샹그릴라 호텔 DIFC에서 열리는 ‘제17회 연례 글로벌 시티즌십 콘퍼런스(17th annual Global Citizenship Conference)’ 행사 이후 11월 10일(금) 맞춤형 이벤트를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헨리 앤드 파트너스가 주최하는 이 국제 콘퍼런스는 35개국 이상에서 400명 이상의 대표단이 참석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로써 전 세계 주요국의 대통령, 총리, 고위 정부 장관 및 공무원, 주요 학자, 개인 고객 고문, 패밀리 오피스, 자산 관리 전문가, 부유한 기업가 및 투자자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세계 최대 규모의 가장 중요한 글로벌 민간 재산 및 투자 이주 관련 모임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