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미디어대학원대학교 유학생들, 김장봉사로 따뜻한 이웃사랑 실천
서울미디어대학원대학교 유학생들, 김장봉사로 따뜻한 이웃사랑 실천
  • 김대영 기자
  • 승인 2023.11.13 1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김대영 기자]

사랑의 김치나누기 행사에 참여한 서울미디어대학원대학교 교직원들과 유학생들
사랑의 김치나누기 행사에 참여한 서울미디어대학원대학교 교직원들과 유학생들

국제로타리3640지구는 11월 11일 목동공용주차장에서 ‘사랑의 김치나누기’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사랑의 김치나누기’는 매년 김장 시기에 치러지며, 어려운 처지에 있는 이웃들에게 김치를 나누기 위한 대규모 김장봉사다. 행사를 주관하는 국제로타리3640지구는 ‘사랑의 김치나누기’를 통해 지역 사회의 상생과 다문화 교류를 촉진하고자 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서울미디어대학원대학교(SMIT)의 유학생들도 적극적으로 참여해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SMIT 유학생들은 한국의 전통 풍습인 김장에 참여하며 김치 담그기의 과정을 배우고, 지역 사회에 기여하는 봉사 활동에도 동참했다.

SMIT 유학생들은 전문 분야 교육 외 분야에서도 지속적인 체험 활동을 통해 다문화 이해와 지역 사회에 기여하는 방법들을 배우고 있다.

‘사랑의 김치나누기’ 행사는 꾸준한 참여와 지역 사회에 대한 애정을 통해 풍요로운 교류를 이끌어내고 있다. 국제로타리3640지구와 SMIT 유학생들의 협력은 지역 사회 발전에 큰 도움이 됐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에 밝은 미래를 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