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수험생 위한 ‘와콤 더블 할인’ 이벤트 진행
와콤, 수험생 위한 ‘와콤 더블 할인’ 이벤트 진행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23.11.15 2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온라인뉴스팀]

와콤 더블 할인 이벤트 포스터
와콤 더블 할인 이벤트 포스터

세계적인 타블렛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대표 김주형, www.wacom.com)이 전국 와콤스토어 매장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수능 이벤트로 와콤 신티크 22 할인 혜택과 함께 수험표 인증 시 프로 펜 2가 추가로 포함된 액세서리 패키지 세트를 증정하는 ‘와콤 더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와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교육 할인 고객을 대상으로 수험표 인증 시 최대 10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더블 할인 이벤트는 11월 30일(목)까지 와콤 전국 와콤스토어 매장과 와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각각 진행된다. 와콤스토어 매장에서는 해당 기간 일반인 및 수험생에게는 와콤 신티크 22 모델 대상 12% 할인(19만5000원 상당) 혜택이 제공되며, 2024년 수험표 인증 시 15만9000원 상당의 와콤 정품 및 필수 액세서리 패키지가 추가로 증정된다. 액세서리 패키지는 와콤 신티크 22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와콤 프로 펜 2 △액정 보호 필름 △정품 드로잉 장갑으로 구성돼 있다. 액세서리 패키지 증정은 와콤스토어 매장 구매 고객에 한하며, 수험표 인증은 공식 이벤트 이미지 내 QR코드를 스캔해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해당 이벤트 경품은 행사 종료 후 일괄 발송된다.

와콤 신티크 22는 웹툰 및 디지털 드로잉 전공 학생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모델로, 넓은 작업 영역에 와콤 펜으로 자유로운 디지털 필기, 드로잉 등이 가능한 액정 타블렛 제품이다. 풀HD 해상도로 선명한 색감을 구현하고, 안티글레어 필름 코팅 처리가 돼 있어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하게 작업할 수 있다. 웹툰 등 디지털 드로잉은 물론, 아이디어 스케치, 수업 시간에 그래프 및 도형 등 디지털 필기 작업에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한편 와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교육 할인 고객을 대상으로 수험표 인증 고객에게는 특별히 액정 타블렛 10만원 할인 쿠폰과 인튜어스 프로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교육 할인 고객 인증 시 수험표만 제출하면 쿠폰 코드를 부여받아 구매 시 곧바로 사용 가능하다.

한편 이번 수능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와콤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