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히건 인스파이어, 올 연말을 화려하게 장식할 K-팝 공연 라인업 및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공개
모히건 인스파이어, 올 연말을 화려하게 장식할 K-팝 공연 라인업 및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공개
  • 김가음 기자
  • 승인 2023.11.28 1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김가음 기자]

인스파이어 외관
인스파이어 외관

11월 30일 소프트 오프닝을 앞둔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대표 첸 시, 이하 모히건 인스파이어 또는 인스파이어)가 주요 시설 중 하나인 ‘인스파이어 아레나’의 12월 공연 라인업과 함께 연말을 겨냥한 다채로운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계획을 밝혔다.

총 1만50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국내 최초의 다목적 실내 공연장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는 12월부터 K-팝 콘서트, 뮤직 어워즈(시상식), 연말 가요제 등 다양한 공연이 예정돼 있어 국내는 물론 많은 해외 K-팝 팬들이 인스파이어가 있는 인천 영종도를 찾을 것으로 기대된다.

12월 2일 국내 대표 음악 시상식 겸 페스티벌인 ‘멜론뮤직어워드(MMA 2023)’를 시작으로, 16~17일 이틀간 개최되는 ‘태민 솔로 콘서트: 메타모프’에 이어 25일에는 지상파 TV 연말 특집 가요 프로그램 가운데 하나인 ‘SBS 가요대전’, 그리고 2023년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할 ‘2023 동방신기 콘서트 [20&2]’(30~31일)이 라인업돼 있다.

최정상 K-팝 아티스트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멜론뮤직어워드와 약 4년 9개월 만에 단독 오프라인 콘서트를 여는 샤이니 태민의 솔로 콘서트는 티켓 예매 시작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국내 첫 공연 전문 아레나에서 개최되는 K-팝 이벤트에 대한 국내외 팬들의 높은 관심을 알 수 있었다. 올해 데뷔 20주년을 맞은 동방신기의 콘서트도 일본을 비롯한 많은 해외 팬의 발길을 이끌 것으로 보인다.

인천 영종도에 자리한 인스파이어 아레나는 메이어 사운드의 최신형 팬서 시스템을 비롯해 세계 최고 수준의 사운드 시스템이 탑재돼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의 내한 공연 및 정상급 K-팝 아티스트의 공연을 훌륭히 소화할 수 있다. 쉽게 변형할 수 있는 무대 및 객석 구조, 최첨단 음향 설비와 무대 시설을 갖춰 음악 공연은 물론 각종 시상식, e-스포츠 대회, 스포츠 경기, 대형 전시 박람회와 쇼 등 다양한 이벤트를 주최할 수 있다.

또 어느 곳에서나 최적의 무대 시야를 확보할 수 있는 객석 구조와 편안한 좌석을 갖춰 공연 관람의 즐거움을 배가시킬 것이다. 아레나는 인스파이어를 구성하는 여러 시설 중 하나로, 관객들은 계절이나 날씨 상황과 관계 없이 공연 입장 전까지 쾌적한 실내에서 리조트 시설을 이용하며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인스파이어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위한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도 준비하고 있다.

12월 15일부터 주말(금~일요일) 동안 산타와 장난기 많은 엘프 무리의 캔디 나눔 퍼레이드, 크리스마스와 생명의 나무를 콘셉트로 화려하게 장식된 인스파이어의 주요 소셜 공간을 거닐며 가족·친구·연인과 함께 즐거운 추억의 순간을 남기는 포토 이벤트에 더해 크리스마스 연휴 기간 특별한 미니 콘서트 등 열린다. 아울러 인스파이어 임직원들은 인천 지역 아동보호시설의 어린이들을 초청해 크리스마스 공연 관람 및 선물 증정, 오찬을 함께하며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따뜻한 성탄을 선물할 계획이다.

인스파이어가 자랑하는 150m 길이의 최첨단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거리 ‘오로라’에서는 천장과 기둥을 뒤덮은 초대형 LED 스크린에서 몰입감 높은 디지털 미디어 아트가 펼쳐져 방문객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12월 31일 오로라와 ‘오로라 바’에서는 화려한 디지털 쇼와 DJ 퍼포먼스를 즐기며 올해의 마지막 날을 멋지게 추억할 수 있도록 신년 맞이 카운트다운 행사도 열릴 예정이다.

모히건 인스파이어 마케팅 총괄 책임자 마이클 젠슨(Michael Jensen, Chief Marketing Officer)은 “인스파이어가 11월 30일 소프트 오프닝을 통해 첫선을 보인다”며 “국내 최초 공연 전문 아레나를 비롯해 각기 다른 콘셉트의 호텔 타워 3개 동, 유리 돔 형태의 실내 워터풀, 마이스 시설, 인스파이어 직영 레스토랑 등이 먼저 문을 열 것이며 12월 연말에 아레나에서 펼쳐질 국내 대표 음악 행사와 콘서트, 크리스마스와 새해맞이 이벤트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로 국내 및 해외 방문객을 맞이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