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A2023. 뉴진스의 무대. 대상2관왕. 대단한 한해.
MMA2023. 뉴진스의 무대. 대상2관왕. 대단한 한해.
  • 조원주 기자
  • 승인 2023.12.02 2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뉴진스
그룹 뉴진스

그룹 뉴진스가 2023MMA에서 대상 2관왕을 차지했다. 12월2일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된 제15회 멜론뮤직어워드(The 15th Melon Music Awards, 이하 ‘MMA2023’)에서 올해의 아티스트, 올해의 베스트송을 비롯해 베스트 그룹여자 등 총 5관왕을 차지했다. 수많은 그룹과 아티스트 사이에서 괄목할만한 성과를 이루어 낸 것이다. 특히 올해 베스트 송인 뉴진스의 '디토'는 아이폰과의 협업을 통해 우리나라뿐아니라 세계적으로도 알려진 음악이 되었다.  수상후 각 멤버들은 여러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민지는 “저희가 항상 좋은 음악과 좋은 무대로 사랑을 보답하고자 했는데, 올해 베스트 송을 받게 돼 스스로 뿌뜻하고 여러분에게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뉴진스답게 성장하고 좋은 음악을 보여드리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하니는 “‘디토’를 처음 들었을 때 힐링 받았던 기억이 있는데 그 기분이 전달된 것 같아서 너무 감사하다. 팬들에 진짜 감사하다”라고 덧붙였다.

혜인은 “겨울이 다가왔는데 뭔가 힘드신 분이나 걱정있는 분들이 디토를 듣고 따뜻한 하루를 보내셨으면 한다”라고 첨언했다. 또 해린은 “저희에게 항상 많은 사랑주셔서 매번 너무 감사하다. 저희도 그거에 보답할 수 있게 열심히, 또 여러분에게 사랑을 많이 드릴 수 있는 그룹이 되겠다”라고 말했다.

내년에도 더 많은 성과가 기대되는 대목이다.

 [스타인뉴스 조원주 기자]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