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욱, 이제는 품절남♥비연예인 여자친구와 오늘(22일) 비공개 결혼
김동욱, 이제는 품절남♥비연예인 여자친구와 오늘(22일) 비공개 결혼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23.12.22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온라인뉴스팀] 배우 김동욱(40·사진)이 오늘(22일) 새신랑이 된다.

이날 김동욱은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앞서 그는 올해 8월 소속사를 통해 결혼 소식을 전했다. 두 사람은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진지하게 만나다가 결혼을 하게 됐다.
당시 소속사 키이스트는 “예비신부는 뛰어난 미모를 겸비한 재원의 비연예인이며, 두 사람은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다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됐다”고 알렸다.

김동욱 역시 키이스트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올 겨울, 인생의 다음 단계를 함께 헤쳐나갈 사람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됐다”라며 “배우로서나 한 개인으로서나, 항상 책임감을 갖고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다시 한 번 응원해 주시고 축하해 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2004년 영화 ‘순흔’으로 데뷔한 김동욱은 2009년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 영화 ‘국가대표’에서 분위기 메이커를 담당하며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드라마 ‘하녀들’, ‘라이더스 : 내일을 잡아라’, ‘자체발광 오피스’, ‘손 더 게스트(the guest)’,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그 남자의 기억법’, ‘너는 나의 봄’, ‘어쩌다 마주친, 그대’, ‘이로운 사기’ 등 다수 작품에 출연했다.

김동욱은 결혼 후에도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그는 SBS 새 드라마 ‘강력하진 않지만 매력적인 강력반’으로 5년 만에 코미디 장르로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해당 드라마는 전국 꼴찌의 강력반과 최고의 엘리트 강력반장이 만나 최강의 팀이 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