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스토어, BESPOKE 제트 AI 청소기 장난감 증정하는 온·오프라인 이벤트 열려
삼성스토어, BESPOKE 제트 AI 청소기 장난감 증정하는 온·오프라인 이벤트 열려
  • 스타인뉴스
  • 승인 2023.12.23 0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스타인뉴스]

삼성스토어 모델이 매장 내 마련된 키즈존과 ‘BESPOKE 제트 AI 청소기 장난감’을 소개하고 있다
삼성스토어 모델이 매장 내 마련된 키즈존과 ‘BESPOKE 제트 AI 청소기 장난감’을 소개하고 있다

삼성스토어가 전국 36개 매장 내 키즈존에 ‘BESPOKE 제트 AI 청소기 장난감’을 선보이며 가족 단위 고객 경험을 강화한다고 22일 밝혔다.

삼성스토어는 어린이 자녀와 함께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키즈존을 운영한다. 키즈존에는 다양한 장난감과 갤럭시 탭이 마련돼 있어 자녀는 매장에 머무르는 동안 즐겁게 시간을 보내고 부모님은 편안하게 제품을 둘러보며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이번에 키즈존에 새로 비치한 ‘BESPOKE 제트 AI 청소기 장난감’은 ‘BESPOKE 제트 AI’의 외관 디자인뿐만 아니라 흡입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투명한 먼지통, 그리고 자동으로 먼지를 비워주는 청정스테이션까지 그대로 구현했다.

또한 브러시를 마루용·틈새용 등 상황에 맞게 변경할 수 있어 실감 나는 청소 놀이가 가능하며, 특히 전원 버튼을 누르면 나오는 흥겨운 멜로디가 어린 고객들의 관심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청소기 장난감은 전국 총 36개 점(서울 7개, 경기 8개, 대전 1개, 경상 9개, 충청 5개, 전라 4개, 제주 2개)의 삼성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청소기 장난감의 실제 모델인 ‘BESPOKE 제트 AI’는 국내 최초 AI+ 인증을 받은 무선 스틱 청소기로 △사용 환경에 따른 청소 모드 자동 설정 △최대 280W(와트)의 강력한 흡입력 △3970mAh의 대용량 배터리 △스스로 상태를 진단하는 스마트 자가 진단 등 편리한 기능인 탑재돼 있다.

※ 국내 최초 AI+ 인증: 한국표준협회(2023년 3월)
※ 흡입력: 국제표준(IEC 62885-4, CL.5.8항)에 따라 핸디형(브러시/연장관/악세서리 미적용)/제트 모드 기준
※ 스마트 자가진단: SmartThings 앱 설치 및 연동, 무선 네트워크 연결 필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하단 참고

삼성스토어는 BESPOKE 제트 AI 청소기를 활용한 온·오프라인 인증 이벤트를 통해 총 333명에게 제트 청소기 장난감을 증정할 계획이다.

먼저 오는 31일까지 ‘대청소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 제품을 사용한 대청소 인증샷을 개인 SNS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게재하고 이벤트 참여폼을 입력하면 모든 참가자에게 메가커피 아메리카노 쿠폰 1장을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총 233명에게 ‘BESPOKE 제트 AI 청소기 장난감’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31일까지 ‘BESPOKE 제트 AI 청소기 장난감’이 비치된 삼성스토어 키즈존에서 장난감과 함께 촬영한 인증샷을 개인 SNS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게재하고 이벤트 참여폼을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BESPOKE 제트 AI 청소기 장난감’을 증정할 예정이다.

삼성전자판매 고객 마케팅 팀장 김명훈 상무는 “지역 커뮤니티의 거점 공간으로 거듭나고 있는 삼성스토어는 어린 자녀와 함께 방문해도 편안하게 매장을 둘러볼 수 있는 ‘키즈 프렌들리’ 매장”이라며 “앞으로도 단순한 쇼핑 공간의 개념을 넘어 가족 단위 고객들이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삼성스토어는 12월 31일까지 ‘삼성스토어 송년 세일 페스타’를 진행 중이다. △갤럭시 또는 시스템 에어컨과 가전 동시 구매 시 최대 200만 원 상당 혜택 △네이버 상담 예약 고객 대상 금액대별 최대 200만 원 상당 시크릿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상담 및 구매, 설치 후기 이벤트와 금액대별 사은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