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 아동보호양육시설 ‘신망원’에 후원 물품 전달
한국레노버, 아동보호양육시설 ‘신망원’에 후원 물품 전달
  • 김가음 기자
  • 승인 2024.01.06 0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레노버 임직원이 함께 모여 신망원 후원 물품 전달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레노버 임직원이 함께 모여 신망원 후원 물품 전달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레노버가 ESG 활동의 하나로 아동보호양육시설 ‘신망원’에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

레노버는 지역 사회로의 나눔과 사회공헌을 실천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적극 실천하고 있다. 이번 활동에서는 한국레노버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신망원에서 생활하는 아동 및 자립준비청년에게 생활가전, 전자제품, 의류, 문화상품권, 장난감 등 약 500만원 상당의 물품을 전달했다.

신규식 한국레노버 대표는 “지역 사회 구성원 모두가 따뜻한 겨울을 보내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임직원들과 함께 매년 후원 활동을 진행해 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꾸준히 사회 기여 및 나눔을 실천할 것”이라고 밝혔다.

신망원은 1952년 설립된 아동보육시설로 사회적 보살핌이 필요한 아동들을 보호하고 양육해 건강한 사회인으로 키워내고 있다. 현재 40여명의 아이들이 생활하고 있으며, 11명의 아이가 신망원의 보호 아래 세상에서 자립할 준비를 하고 있다.

한편 한국레노버는 홀트아동복지회, 메이크어위시 재단, 상록보육원 등 다양한 기관과의 협력을 통해 꾸준히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