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비즈온, 연말정산 시즌 맞아 통 크게 쏜다… 인사담당자 위한 ‘13월의 보너스’ 이벤트 개최
더존비즈온, 연말정산 시즌 맞아 통 크게 쏜다… 인사담당자 위한 ‘13월의 보너스’ 이벤트 개최
  • 스타인뉴스
  • 승인 2024.01.10 0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존비즈온이 인사담당자를 위한 ‘13월의 보너스’ 이벤트를 개최한다
더존비즈온이 인사담당자를 위한 ‘13월의 보너스’ 이벤트를 개최한다

더존비즈온(대표 김용우)의 직장인 필수앱 ‘NAHAGO’가 직장 생활 특화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기업의 업무 효율성도 높이면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맞춰 더존비즈온은 아직 NAHAGO를 접하지 못한 이들을 대상으로 NAHAGO 알리기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더존비즈온은 연말정산 시즌을 맞아 내달 29일까지 WEHAGO Smart A 10을 사용 중인 인사담당자를 대상으로 ‘13월의 보너스’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인사담당자가 소속 직원을 NAHAGO로 초청하고, 단 한 명이라도 가입하면 풍성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응모방법은 간단하다. 인사담당자가 직원에게 초대문자를 보내고 수신한 직원이 NAHAGO에 가입하면 자동 응모되는 방식이다. 당첨자에게는 명품 시계와 가방, 여행 상품권, 디지털카메라 등 풍성한 선물이 제공되며, 3월 4일 당첨자가 발표될 예정이다.

또한 ‘13월의 보너스’ 이벤트 기간 동안 커피 쿠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초대된 직원이 NAHAGO에 가입하는 응모조건만 달성하면 매주 월요일 모바일 커피 쿠폰을 받을 수 있다.

NAHAGO 사용 저변을 넓히고 기업과 직장인의 업무를 혁신하고자 통 큰 경품과 함께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WEHAGO 및 Smart A 2.0 홈페이지에서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더존비즈온은 최근 NAHAGO를 활용해 쉽고 빨라지는 연말정산 업무 노하우를 공개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인사담당자의 연말정산 업무 편의성이 강화되는 것은 물론, 임직원 역시 연말정산을 비롯해 급여(임금)명세서, 근태 관리, 화상회의, 업무 메신저, 증명서, 연·월차 휴가관리 등 직장인 특화 서비스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더존비즈온 송호철 플랫폼사업부문 대표는 “인사담당자들을 위해 마련한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고, 13월의 보너스 기회를 챙길 수 있길 바란다”며 “WEHAGO와 NAHAGO의 시너지를 보다 많은 직장인이 경험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