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플레이·원더클럽 OPEN with 클럽72’ 개막… 프로선수 애장품 경매 이벤트 인기
‘비즈플레이·원더클럽 OPEN with 클럽72’ 개막… 프로선수 애장품 경매 이벤트 인기
  • 이복인 기자
  • 승인 2024.06.28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케시그룹 프로골프단 소속 선수들과 올댓스포츠 소속 선수들의 애장품 모습
웹케시그룹 프로골프단 소속 선수들과 올댓스포츠 소속 선수들의 애장품 모습

27일 개막된 KPGA 투어 ‘비즈플레이·원더클럽 OPEN with 클럽72’에서 진행되는 프로선수 애장품 경매 이벤트가 대회장을 찾은 갤러리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비즈플레이는 지난 2020년 첫 메인 스폰서로 주최한 KPGA 투어 대회부터 매년 기부 이벤트를 진행해 왔다. 총 4년간 누적 기부금은 4320만원이다.

‘비즈플레이·원더클럽 OPEN with 클럽72’ 대회에서는 기존 기부 이벤트인 ‘채리티존’ 외 갤러리들을 대상으로 한 ‘프로선수 애장품 경매 이벤트’가 추가됐다. ‘프로선수 애장품 경매 이벤트’는 프로골프 선수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애장품을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다.

프로선수 애장품 경매 이벤트는 공개 경매 입찰 방식으로 진행되며, 애장품별 희망 가격을 제출하면 대회 종료 후 최고가를 제시한 갤러리에게 판매가 이뤄진다.

애장품 경매 이벤트는 대회 기간 클럽72 하늘코스 클럽하우스 주차장 내 위치한 갤러리플라자 이벤트 부스에서 진행된다. 애장품 경매 부스에서는 웹케시그룹 프로골프단 소속 선수인 △이원준(웹케시) △전성현(웹케시) △김태훈(비즈플레이) △현정협(쿠콘) △박정환(쿠콘) △변진재(마드라스체크) 선수와 올댓스포츠 소속 선수인 △황중곤 △이수민 △장유빈 선수의 애장품을 만날 수 있다.

프로선수 애장품 경매 이벤트에서 발생한 수익금 전액은 채리티존 적립금과 함께 아름다운가게에 기부돼, 홀로서기를 시작하는 자립준비청년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웹케시그룹(석창규 회장)은 이전부터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었는데, 이번 대회에서는 KX그룹(최상주 회장)과도 힘을 합해서 양사가 함께 기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