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인뉴스 김용수 인턴기자]

니지겐노모리(본사: 일본 효고현 아와지시, 대표이사: 사다마츠 히로시게)는 일본 효고현립 아와지섬 공원 애니메이션 파크 ‘니지겐노모리’에서 TV 애니메이션 ‘진격의 거인’의 세계를 체험할 수 있는 컬래버 이벤트를 3월 14일(토)부터 12월 13일(일)까지 한정 기간 개최한다. 19일부터 본 이벤트의 티켓을 니지겐노모리 공식 홈페이지 (https://nijigennomori.com/)에서 예약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야간 이벤트 ‘진격의 거인 THE NIGHT WALK - 벽의 너머로’와 주간 이벤트 ‘진격의 거인 꽃의 섬 스탬프랠리 in 니지겐노모리’의 두 가지 프로그램을 통해 TV 애니메이션 ‘진격의 거인’의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다.
야간 이벤트는 약 1.2km 길이의 밤 숲을 걸으며, 프로젝션 매핑과 생동감 넘치는 사운드 연출로 재현된 TV 애니메이션 ‘진격의 거인’의 세계를 체험할 수 있다. 참가자는 조사병단의 신병이 되어 거인의 위협으로부터 자유를 되찾기 위한 전투에 뛰어들며, 에렌 예거와 미카사 아커만과 함께 ‘벽 너머’를 목표로 한다. 목표 지점에 도달하면 활약에 대한 보상으로 니지겐노모리 한정 오리지널 굿즈가 제공된다.
주간 이벤트에서는 니지겐노모리 한정 신규 일러스트 버전의 캐릭터 스탬프를 수집하는 ‘진격의 거인 스탬프랠리 in 니지겐노모리’를 제1탄 이벤트로 개최한다. 이어 제2탄으로 니지겐노모리와 자택에서 도전할 수 있는 두 가지 암호 풀이 이벤트 ‘진격의 거인 미스터리 퀘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참가자는 거인 연구에 몰두하는 한지 조에의 부하가 되어 암호를 풀어내는 체험이 가능하다. 제2탄 이벤트 개시일은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꽃의 섬’으로 유명한 아와지섬을 모티브로 한 색색의 꽃다발을 들고 있는 캐릭터들의 새 일러스트가 등장한다. 니지겐노모리 한정 오리지널 굿즈와 에렌 예거, 리바이 등을 모티브로 한 오리지널 푸드도 새롭게 제공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