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3’ 박진주, 스스로 증명한 ‘예능대세’ 클래스!
‘해피투게더3’ 박진주, 스스로 증명한 ‘예능대세’ 클래스!
  • 이상백 기자
  • 승인 2016.11.18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투3’ 박진주, 오나라 음이탈에도 천연덕! 매력 제대로 터졌다~ ‘대세 클래스 인증’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박진주가 넘치는 끼를 제대로 발산하며 ‘예능대세’라는 수식어를 스스로 증명했다.

최근 빵빵 터지는 웃음과 새 코너 ‘백문이불여일짤’의 호평 속에 화제를 모으고 있는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의 17일 방송은 ‘부심부자’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매력 부자 5인방’ 윤정수-기희현-박나래-박진주-박환희가 출연해 빈틈없는 웃음 퍼레이드를 펼쳤다. 특히 이 가운데 최근 대세로 손꼽히고 있는 신스틸러 배우 박진주는 찰진 입담부터 감칠맛 나는 연기까지 두루 선보이며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이날 박진주는 시작부터 기합이 빡 들어간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최근 자신을 향해 쏟아지는 관심에 대해 “일단 너무나 감사하다고 말씀 드리고 싶다”며 알파고 같은 기계적인 답변을 내 놓은 것. 이어 박진주는 “노래부심이 대단하다고 들었다”는 전현무의 질문에 “아, 노래 부심 말씀 드리겠습니다”라며 마치 청문회 같은 딱딱한 답변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조세호가 “친한 오빠한테 이야기하듯 편하게 말하면 된다”고 조언하자 그는 “그 있잖아~”라고 패기 넘치는 반말을 던지며 중간 없는 토크법으로 폭소를 유발했다.

박진주는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가창력과 ‘오나라’에 대한 솔직한 마음도 드러냈다. 박진주는 “사실 오나라라는 노래가 대학교 새내기 때 동기들에게 기죽지 않기 위해 부르기 시작한 노래”라고 밝혔다. 또한 그는 음반제의가 들어오고 있는 것이 사실이라면서 “아쉬워해주실 때 좋은 곳에서 부르는 게 모두에게 아름다운 기억으로 남을 것 같다. 소속사 대표님 눈빛이 달라지시긴 했는데 별로 부응해 드리고 싶지 않다”고 단호하게 철벽을 쳐 눈길을 끌었다.

이어 박진주는 직접 ‘오나라’ 시범을 보였다. 특히 그는 “한번 열심히 해보겠습니다”라고 의욕을 활활 불태우더니 세트 2층까지 올라가, 노래 시작과 함께 벽 뒤에서 빼꼼이 등장하는 무대 구성까지 직접 짜는 열정을 드러냈다. 박진주는 예상치 못한 음이탈로 깨알 굴욕을 맛봤지만 이에 굴하지 않고, 시치미를 뚝 뗀 채 천연덕스럽게 노래를 완창해 배꼽을 잡게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이날 박진주는 자신의 영화 데뷔작이자, 대중에 큰 사랑을 받았던 영화 ‘써니’의 캐스팅 비화를 털어놔 이목을 끌었다. 그는 “첫 오디션이 ‘써니’”라며 당시 생애 첫 아르바이트로 마트에서 로션을 파는 일을 하고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박진주는 “첫 오디션 당시 감독님이 뭘 하고 있냐고 묻길래 ‘마트에서 로션을 팔고 있습니다’라고 답했다. 그랬더니 감독님이 눈 여겨 봐주시더라. 열심히 사는 배우의 이미지로 보신 것”이라고 캐스팅 비결을 밝혔다. 나아가 그는 “감독님이 오디션 합격하는 날 ‘다시는 로션 안 팔게 해주겠다’고 했다”고 전해 훈훈한 감동을 자아냈다. 그러나 박진주와 어린 시절부터 친분을 자랑하는 ‘동네 언니’ 박나래는 “박진주 네 잘 산다. 보험왕(어머니) 딸이면 공주 아니냐”고 반전을 폭로해 포복절도케 했다.

무엇보다 이날 박진주는 떠오르는 신스틸러답게 맛깔 난 연기를 선보여 시선을 붙들었다. 그는 ‘질투의 화신’ 속 영혼 없는 간호사 역, 영화 ‘써니’ 속 욕쟁이 역을 오가며 연기력을 뽐냈는데 “너 주댕이가 자유분방하구나?”, “”어이 쟁반대가리 하이바 좀 벗고 시작하지?” 등의 화끈한 대사를 찰기 쫀쫀하게 소화해내며 안방극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이 같은 박진주의 활약과 그를 비롯한 매력부자들의 활약 속에 ‘꿀잼’을 선사한 ‘해투’를 향한 시청자들의 호응 역시 뜨거웠다. SNS를 비롯한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박진주 예능감 대박. 오나라 부를 때 넘나 귀여웠음”, “박진주 진짜 천상 배우임. 연기력 오지네요”, “박나래-박진주, 박자매 오늘 빵빵 터지심”, “쟁반대가리 때문에 방바닥 뒹굴었음! 오늘 해투 레전드”, “토크도 넘나 재밌고, ‘백문이불여일짤’도 넘나 재밌었음! 요새 해투 핵꿀잼” 등의 댓글이 이어졌다.

한편 KBS 2TV ‘해피투게더3’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해피투게더3’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