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 김혜림, 걸크러시 파격 화보
'k팝스타' 김혜림, 걸크러시 파격 화보
  • 박규범 기자
  • 승인 2017.06.20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혜림, "스무살되면 운전면허부터 따고파"

[스타인뉴스 박규범 기자]SBS 'K팝스타6' 출신 김혜림이 걸크러시한 매력의 파격 화보를 공개했다.

김혜림은 최근 디지털매거진 지오아미코리아(GIOAMI KOREA)와 함께 한 보이런던 패션 화보에서 기존의 모습과는 전혀 다른 유니크한 레트로 스타일 룩을 소화했다. 이번 화보에서 그는 SBS '엽기적인 그녀'에서 감초 역할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 이시강과 커플 호흡을 맞춰, 색다른 볼거리도 제공했다. 

화보를 진행한 지오아미코리아 이기오 편집장은 "기존에 보여줬던 김혜림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과는 180도 다른 이미지를 스트리트 룩으로 담아 표현했다. 유럽 펑키 스타일과 부르주아 라이프 감성의 의상을 한국적 모던 스트리트 룩과 매치해 김혜림만의 분위기를 완성시켰다"고 설명했다.

콘서트와 앨범 작업을 위해 바쁜 근황도 전했다. 그는 "화보를 촬영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디지털매거진 지오아미코리아에 너무 감사드리고, 사진이 예쁘게 나올 수 있게 도움을 주신 스태프 분들에게도 감사하다"며 겸손함을 보였다.

'평소에 즐겨입는 옷 스타일이 무엇이냐'는 질문에는 "아직 고등학생이고 연습생 생활을 하다보니 교복이나 연습복밖에 입지 않는다"라며 "편안한 옷을 즐겨입는다"고 말했다. 이어 "보이런던 옷이 생각보다 편한 스타일이여서 즐겨 찾아입을것 같다"고 덧붙였다.

내년이면 성인이 되는 김혜림은 "20살이 되면 가장 먼저 운전면허증을 따 자신의 차로 바다 여행을 가고 싶다"는 작은 소망을 드러내기도 했다. 대학 진학에 관한 질문에는 "대학 진학 목표는 생각해본 적 없지만, 가게 된다면 실용음악과에 진학해 음악을 좀 더 배워보고 싶다"고 말했다.

김혜림과 이시강의 화보는 지오아미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네이버TV, 유튜브, 인스타그램에서 더욱 자세히 접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