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2 '송지효의 뷰티뷰' 예고 없이 찾아온 남친에 대처하는 송지효의 최후는?!!
JTBC2 '송지효의 뷰티뷰' 예고 없이 찾아온 남친에 대처하는 송지효의 최후는?!!
  • 김은영 기자
  • 승인 2017.02.09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C들의 탄탄한 케미! 막강한 전문가 군단!

[스타인뉴스 김은영 기자]재미와 정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고 있는 <송지효의 뷰티뷰> 4회에서는 ‘스피드 메이크업’을 주제로 녹화가 진행됐다.  

주제를 공개하는 <뷰 드라마>에서는 송지효(여친)를 공명(남친)이 깜짝 방문하는 상황이 그려졌다.

이날은 <트렌드 애프터 파티>의 다크호스, 송해나가 특별출연해 지효의 동성친구로 호흡을 맞췄다.

너무나 프리(?)한 몰골로 송해나와 수다를 떨던 지효, 남자친구인 공명이 5분 안에 지효가 있는 곳으로 도착한다는 전화를 받고 펼쳐지는 ‘5분 스피드 메이크업’ 시간. 

해나와 지효(여자친구)는 급박하고 숨 막히는 메이크업을 펼쳤지만, 결국 공명(남자친구)이 도착했을 때는 아이라인을 삐끗해 그리는 대 참사가 발생, 남자친구 공명이 그 충격적인 모습을 본 후 도망을 가는 최악의 상황이 벌어져 웃지도, 울지도 못 할 상황이 펼쳐졌다. 

‘스피드 메이크업’이라는 주제는 <뷰 드라마>에서 웃으며 볼 수 있는 다소 우스꽝스러운 상황이었지만, 의외로 이런 경우가 많아 여자들의 폭풍 공감을 이끌어냈다. 

깨알 재미와 꿀 팁이 가득한 <송지효의 뷰티뷰> 4회는 오는 2월 9일 저녁 9시 20분 JTBC2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