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2 '송지효의 뷰티뷰' <트렌드 애프터 파티>, GD와 강동원 단골 핫 플레이스 大 공 개 !
JTBC2 '송지효의 뷰티뷰' <트렌드 애프터 파티>, GD와 강동원 단골 핫 플레이스 大 공 개 !
  • 김은영 기자
  • 승인 2017.02.09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김은영 기자]스타들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매주 다른 주제의 트렌드를 소개, MC들과 막강한 전문가 군단의 환상적인 호흡으로 사랑 받고 있는 <트렌드 애프터 파티> 4회에서는 ‘특별한 날, 당신을 위한 잇 템’을 주제로 녹화를 진행했다.   

이날 <트렌드 애프터 파티>의 출연자들은 특별한 날을 위해 핫하고 트렌디한 패션 스타일링 팁은 물론, 감쪽같이 청순한 아이 메이크업의 비밀을 낱낱이 공개했다. 

또한, 신경 쓴 듯 안 쓴 듯 매력적인 헤어 스타일링 비법과 함께 다채로운 아이템과 노하우를 공개, 그 어디에서도 한꺼번에 볼 수 없었던 고급 정보들을 제공했다.  

그 중, 송해나는 우리나라 최고의 스타인 GD와 강동원이 자주 출몰한다는 핫 플레이스를 소개해 모두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최신 유행에 맞는 루프탑 바에, 프라이빗한 공간이 숨겨져 있다는 이 핫플레이스는 MC 송지효도 매료시켜 이곳에서 회식을 하자며 강력 어필은 물론, 아이템을 공개하던 해나는 클럽 DJ로 완벽 변신해 현장을 흥분의 도가니로 만들어 웃음을 자아냈다.

 깨알 재미와 꿀 팁이 가득한 <송지효의 뷰티뷰> 4회는 오는 2월 9일 저녁 9시 20분 JTBC2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