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을 주는 사람’ 서윤아, 꽃 미모 발산하며 현장 분위기 메이커 등극!
‘행복을 주는 사람’ 서윤아, 꽃 미모 발산하며 현장 분위기 메이커 등극!
  • 이채원 기자
  • 승인 2017.02.09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윤아 ‘행복을 주는 사람’, 촬영 현장 밝히는 인간 비타민!

[스타인뉴스 이채원 기자]‘행복을 주는 사람’ 서윤아의 웃음 가득한 모습이 포착됐다.

9일 소속사 엘앤컴퍼니는 MBC 일일 드라마 ‘행복을 주는 사람’(극본 박지현, 연출 이성준)에서 아역 엔터테인먼트 대표 서미숙으로 열연 중인 서윤아의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 된 사진 속 서윤아는 함박웃음으로 현장을 밝히고 있다. 양손에 컵을 들고 장난스럽게 웃어 보이는가 하면 대본연습 중에도 미소가 끊이질 않는 모습. 서윤아는 밝은 에너지와 우월한 미모로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만들고 있다.

특히, 촬영 중 누구보다 진지하고 섬세한 연기를 펼치고 있는 그녀이지만 쉬는 시간에는 싱그러운 미소로 촬영장 분위기를 밝히고 있다는 촬영스태프의 전언. 진지한 극 중 역할과 달리 스태프들을 살갑게 챙기며 환한 미소로 현장 비타민 역할을 해내고 있다.

서윤아는 앞서 드라마 ‘TV소설 별이 되어 빛나리’, ‘징비록’, ‘미생’, ‘각시탈’ 등과 영화 ‘이웃집 좀비’, ‘얼굴 없는 미녀’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다양한 캐릭터를 자신만의 매력으로 소화해내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왔다.

‘행복을 주는 사람’에서도 여지없이 입체적인 연기를 펼치며 극의 재미를 불어 넣고 있는 서윤아는 남다른 존재감으로 감초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또한, 은희(이윤지 분)가 키우던 업둥이 하윤(조연호 분)의 스타성을 알아보고 아역배우로 만들어 극 갈등을 고조시킨 인물을 맡아 복잡한 감정선을 유연하게 표현해내며 팔색조 매력을 발산, 드라마 팬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행복을 주는 사람’은 매주 월~금요일 오후 7시 15분에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