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유착 쌍꺼풀수술, 자연스럽고 회복 빨라...재수술에 효과
자연유착 쌍꺼풀수술, 자연스럽고 회복 빨라...재수술에 효과
  • 이상백 기자
  • 승인 2017.06.21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이상백 기자]쌍꺼풀수술은 드라마틱한 변화를 얻을 수 있는 대표적인 눈성형이다. 실제로 여성은 물론 남성들도 많이 시행하고 있다.  

하지만 쌍꺼풀수술에서 중요한 것은 자신에게 어울리는 수술이 진행돼야 한다는 것이다. 실제로 어울리지 않는 수술로 인해 재수술을 하는 등 후폭풍이 만만치 않기 때문이다.  

또 막상 수술한 티가 많이 나고 눈매가 부자연스러우면 사람들과 만날 때 위축되곤 한다. 이에 따라 최근에는 한 듯 안 한 듯 티 나지 않는 자연스러운 쌍꺼풀 수술법을 선호하는 추세다.

이에 최근 자연스럽고 회복이 빠른 게 강점인 자연유착 쌍꺼풀수술이 주목을 받고 있다.

아이템성형외과 이준우 원장에 다르면 자연유착 쌍꺼풀 수술은 20~40분의 짧은 수술 시간 및 무통수면마취에 따른 안전한 수술 과정이 장점이다.  

특히 입원치료가 필요 없을 뿐 아니라 최소 3일 이내 실밥 제거, 2회 가량의 내원 치료 등을 통해 빠른 일상생활 복귀를 실현할 수 있다.  

자연유착쌍꺼풀은 앞쪽에 뚫은 작은 구멍들을 통해 피부 밑의 근육 및 연부조직을 일부 제거하여 피부와 아래 조직 사이에 자연스러운 유착을 만들고 여기에 추가로 실을 통과시켜 걸어줘 간단하고 붓기 및 멍이 적은 매몰법의 장점을 모두 가진다.  

동시에 자연스러운 유착들을 통해 풀리는 확률을 확실하게 줄인 수술방법으로 붓기 및 멍이 절개수술법에 비해 확실히 적고 흉터 또한 거의 남지 않는다.  

따라서 처음 눈수술을 계획하거나 이전에 매몰법으로 수술해 풀린 경험이 있는 이들의 재수술에도 효과가 있다.  

이준우 원장은 “절개법처럼 견고한 라인을 만들어 풀리지 않으면서도 흉터에 대한 걱정 없이 또렷하고 선명한 쌍꺼풀 눈매를 만들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선천적인 쌍꺼풀의 원리를 이용하여 피부와 눈 뜨는 근육 사이의 조직을 스스로 붙게 만들기 때문에 수술한 티가 나지 않는 자연스러운 라인이 형성된다”며 “개개인의 취향과 전체적인 비율에 맞게 인라인, 인아웃, 아웃라인 모두 쌍꺼풀 모양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