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김구라가 반한 남상일, 국악소녀 송소희 향한 시기+질투 폭발!
‘라디오스타’ 김구라가 반한 남상일, 국악소녀 송소희 향한 시기+질투 폭발!
  • 이채원 기자
  • 승인 2017.02.15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디오스타’ 남상일, 김구라 취향 저격한 ‘예능감’ 공개! 기대감 폭발!

[스타인뉴스 이채원 기자]국악계 아이돌 남상일이 ‘라디오스타’에서 국악소녀 송소희를 향한 질투심과 넘치는 예능감으로 김구라의 취향을 저격했다. 그는 송소희를 향한 속마음을 드러내며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남상일표 ‘송소희 CF’를 선보이는 등 쉴 틈 없이 폭소를 자아낸 것으로 전해져 시선을 끌고 있다.

오늘(15일)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 / 연출 박창훈)는 ‘독을 품은 남자들’ 특집으로 강형욱-신동-쇼리-남상일이 출연한다.

4살 때부터 판소리를 시작한 30년차 베테랑 소리꾼 남상일. 그가 국악소녀 송소희에게 질투를 내비쳐 큰 웃음을 자아냈다. 남상일은 송소희가 CF를 찍으니 배가 아팠다고 ‘짠내’나는 고백을 한 것.

이어서 남상일은 “영상을 분석했어요..”라며 본인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CF송을 선보였고, 이를 듣고 4MC는 웃음을 터트리며 ‘팩트 폭격’을 날리는 등 한바탕 웃음 소동이 벌어졌다.

또한 남상일은 과거에 섭외를 거절해서 생긴 ‘배 아픈 일화’를 밝히며 질투의 화신으로 거듭날 예정이다. 이 과정에서 그는 그 사건 직후 ‘모든 섭외를 승낙했다’며 정반대(?) 되는 성격의 방송을 동시에 출연한 사연을 자체 폭로해 모두를 배꼽 잡게 만들었다고.

이외에도 그는 관상을 볼 줄 안다며 다재 다능한 면모를 뽐내는가 하면, ‘무속인’으로 오해를 받기도 한다며 셀프 디스도 마다하지 않았다는 후문이어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처럼 남상일이 재해석한 CF송과 이를 듣고 4MC들이 날린 팩트 폭격의 내용은 오늘 15일 밤 11시 10분 ‘라디오스타-독을 품은 남자들’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규현 4MC가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MBC ‘라디오스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